18. 10. 21

지원
💗가을/ 겨울에 바르기 좋은 립 추천💗

-삐아 다정보스
-삐아 매정보스
-삐아 꽃보다 그윽
-더페이스샵 브라운봉봉
-이니스프리 반만 말린 가을 홍시
-이니스프리 피치 베이지 메이플
-이니스프리 브릭 브라운 메이플
-릴리바이레드 사연있는 자두인척
-페리페라 여주인공
-달리아 코랄 블라썸
-달리아 로즈 벨벳
-달리아 젠틀 레드
-맥 루비우
-클리오 네이키드 코랄
-웨이크메이크 미스터베이지
-삐아 퇴폐적
-마몽드 크레이지레드
-마몽드 벨벳레드
-마몽드 레드페퍼

실제 색상과 조금 다를 수 있어요! 그 점 감안하고 봐주시길 바랍니다 궁금한 거 물어보심 다 대답해 드릴게용 피드백 하실 때 조금만 둥근 어투로 해주심 감사하겠습니다ㅜㅜ 다들 예쁜 하루 보내시고 가을 겨울 아름답고 찬란하게 보내길 바라겠습니당

담아가실 때 댓글 또는 느낌 남겨주세요!

#가을립추천 #겨울립추천 #가을립 #겨울립 #립모음 #립추천 #달리아 #마몽드 #삐아 #페리페라 #맥 #클리오 #웨이크메이크 #이니스프리 #립스틱 #틴트 #벨벳...Read More
1.4K
107
281

18. 10. 21

김진실
<쿨톤 이거 왜 안 사? 가을에 돋보이고 싶다면 ? 레브론 매트립🍂>

제품정보_ 레브론 울트라 HD 매트 립 컬러

쿨톤 분들, 딥 한색이나 톤 다운 색상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색상은 바이올렛색으로 톤다운된 핑크에 검정색을 한방울 떨어트린 색이에요

전 이거 바르면 얼굴색이 확살아서 데일리로 바르고있어요 다른립과 섞어서 바르거나 단독으로 연하게 바르면 더 예뻐요 !

바를땐 오일리하고 바르고나면 보송보송하면서 너무 매트하지않아서 좋았어요

#데일리#레브론#바이올렛#립#립스틱#틴트#매트#매트립#보송보송#메이크업#립제품#인생립#톤다운#가을립#추천...Read More
29
3
4

18. 10. 22

🦖
쿨톤인 나에게 가을 립으로 착붙💛
실물을 못 담는다,,,ㅠ_ㅠ
초코 사랑하는데 빠삐코 냄새난다 킁킁
친구들도 입술 이쁘다고 찰떡이라고 ,,


Instagarm:_1.58_

#틴트#쿨톤#쿨톤립#립#립스틱#벨벳틴트#가을#가을립...Read More
14
5
0

18. 10. 21

연정
입술 자주 트거나 건조한 사람에게 강추하는 립밤 💗
핑크 립밤 이지만 입술에 바르면 그냥 투명이고
바르는 순간부터 엄청 촉촉해요 ❣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



#립스틱 #아니고 #립밤 #isoi
🐰핑크 말고 다른 색상 있음
🐰발색은 그냥 투명 !
🐰유해성분도 없음 ...Read More
12
2
1

18. 10. 22

김선아
머지의 YOU 시리즈를 사용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TOUCH YOU 라는 컬러가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레드빛이 많이 들어간 칠리빛 컬러입니다

색상도 이쁘지만 발림성이 진짜로 부드러워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머지 #립스틱# 칠리 #레드 #추천 #학생 #코덕...Read More
11
1
0

18. 10. 21

가을 겨울 립스틱 🍁
딱 고추장 + 벽돌 색이고 케이스도 귀엽다

#립스틱#가을#가을웜톤#립#3ce#909#벽돌립#가을립#매트...Read More
5
4
0

18. 10. 22

Hhs
4
3
2
겨울 립 별 거 없네!!!!! 얘네만 있음 겨울 다 났다 ㅎㅎ
루시다 꽃필터 립스틱!
세번째 사진 위에서부터 1,3,4,5호

#루시다 #꽃필터립스틱 #립스틱 #립추천 #학생메이크업...Read More
6
0
0

18. 10. 21

스쉐에서 보고 너무 좋은 패키지여서 고민없이 바로 결제 해버렸는데 너무 좋다ㅠㅠ
립 컬러는 벽돌립보다는 쪼끔 연한색? 생각보다는 색이 연했던것 같아요
이글립스 하면 파우더팩트인데 진짜 사람들이 말하는거랑 똑같이 정말 진짜 너무 좋아요
블러셔 색깔도 너무 예뻐서 앞으로 주구장창 이 블러셔만 쓸 예정입니다.. 왠만한 비싸고 유명한 곳이 뒤쳐지지 않음..

그리고 정말 좋았던게 사은품으로 아이브로우 카라가 왔다는게 너무 좋았어요!! 아이브로우 카라 살려고 알아보던 중이였는데 이글립스꺼도 발림성좋고 자연스럽게 잘 발리더라구요!

#이글립스 #뷰티 #화장품 #블러셔 #립스틱 #MLBB #파우더팩트 #13호 #아이브로우카라 #사은품 #메이크업...Read More
3
3
0

18. 10. 21

HYYH
자연스럽게 톤업돼서 학교나 학원에서도 과하지 않다
얇고 촉촉하게 발려서 무거운 느낌도 들지 않은데 커버력이 살짝 아쉽다
#데일리 #눈꽃쿠션 #쿠션 #립스틱 #메이크업...Read More
5
0
0

18. 10. 22

챈챈
요즘 쓰는 레드브라운 립스틱💄

<담아가실때나 정보를 얻으셨으면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려요❤️>

바세린을 바르고 촉촉하게 발색한것과 그냥 맨 입술에 발색해본거 두가지로 준비 했어용..‼️
색은 웜쿨 가리지 않는 레드색이에요❤️립스틱인데도 불구하고 착색도 예쁘게 색 그대로 되고 지속력도👍 가격도 저렴해서 색 별로 쟁여두고싶은 립스틱입니당💋

✔️립스틱: 리르 룩스 매트 립스틱 04 매트 브라운
✔️카메라: 아이폰 7+ 후면카메라📷

따로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필터는 무필터입니다👀)

insta: chan_chan03_
styleshare: yys9072_

+협찬 ❌

#립스틱 #레드 #칠리 #립 #매트 #요즘즐겨쓰는립 #최애립 #좋아요 #가을립 #쿨톤 #웜톤 #매트립스틱...Read More
4
0
0

18. 10. 22

입술 필러효과 립오일

저처럼 입술 얇아서 고민이신 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립오일예요!
바르는 즉시 필러효과가 나타나서 입술 뽕이 생겨요!
끈적임이 없는 오일이라서 데일리로 사용하기도 좋고 보습력도 너무 좋아서 하루종일 촉촉한 입술이 만들어져요!!
무엇보다 필러효과가 너무 좋아요ㅠㅠ❤️
입술빵빵❤️

#네이크업페이스 #촉촉디앰플립오일 #C컵딥볼륨립톡스 #립오일 #립 #메이크업 #립스틱 #데일리...Read More
4
0
0

18. 10. 21

하영
우리 다홍&레드
컬러 좋아하시는 분들! 가격도 저렴이로 이쁜 저의 최애 립으로 준비해봤어요! 그라데이션&풀립 으로 해봤어요! 도움이 되시길 바라고! 꼭 추천드립니다!❤
가을 립으로도 쟤가 되게 자주 바르고 다니는 립 아이들이에요!
활인하는것도 있으니! 빨리 사러가보세여☆

담아갈땐 댓글로 남겨주세요!
팔로우 한번씩 인스타도 한번씩 좋아요도 한번씩
궁금한점 있으면 댓글로 달아주세여!

#립#틴트#추천립#화장품#최애#최애틴트#추천#추천틴트#다홍립#레드립#립스틱#저렴이들#부담없이#좋아요...Read More
2
2
0

18. 10. 21

나_영_
벽돌색 립이 없어서 사고싶었는데 빈티지 레드가 짱이다ㅠㅠㅠ 🖤
일년째 항상 삐아 다정보스만 썼는데 요즘은 맨날 이거 쓰는중 ㅠㅠㅠㅠㅠㅠ🙄
양도 생각보다 많고 통이 얇은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들고 다니기 편하고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 편하다
이 립스틱은 지속력하고 밀착력이 짱이다ㅠㅠㅠㅠㅠㅠㅠ
재구매할 예정이다 ❤️
#립스틱#잉가#빈티지레드#잉가빈티지레드#벽돌색#가을립#가을#벽돌#벽돌립...Read More
4
0
0

18. 10. 22

식빵
🌼예쁜 입술 만들기 🌼
(뒤에 자세한 후기와 정보 있습니다 >>>)


요즘 얇은 입술 때문에 입술 예쁘게 만들 제품에만 손이 가더라구요 !
그런 제가 이번에 이 제품을 써봤는데 평소에
입술에 만족하며 산 편은 아니었는데
이번에 정말 만족 ㅠㅜㅜㅜ 내 입술이 이렇게 이쁠 수 있었다니 이런 제품만 쓰다보니 결국엔 그냥 내입술도 예뻐보일 때가 있고 .. 자존감이 올라가는 듯 (아무말)
여러분 징짜 립오일이나 립톡스 하나쯤은 가지고 있으면
화장하는 것에 질이 달라짐미다 ..👍🏻

#립오일#립톡스#입술#립#틴트#립스틱#화장#메이크업#화장품#네이크업페이스#저자극...Read More
4
0
0

18. 10. 21

정원
내가 본 립중에 가장 예쁜색 ㅜㅜ 진짜 얼굴 밝아지고 입술완전 맑게 연출되면서도 지속력 짱이다💗
#틴트 #립스틱 #오렌지 #오렌지레드 #페리페라 #잉크러쉬 #쓰리씨이 #3ce #힛미업 #220 #베네피트 #차차틴트

☁️필터 아날로그 웨딩5번 70~80
☁️무단콜렉 안됨 좋아요나 댓글 남겨주세요...Read More
4
0
0

18. 10. 22

썬샤인
웜톤에게 어울리는 핑크를 찾았다 당연히 쿨톤에게도 착붙템 여리여리해 보이고 싶을 데 바르기 좋을 것 같은 틴트 마무리감도 너무 매트하지 않고 글로시한것도 아니다 인생틴트 💄





#틴트 #립 #메이크업 #웜톤 #쿨톤 #립스틱 #핑크 #겨울 #가을 #립메이크업 #인생틴트...Read More
2
1
0

18. 10. 21

💗 💗
색 짱이쁘고 매트립이지만 처음에 바를 땐 촉촉해서 좋다ㅎㅎ
통도 너무 이쁘게 생겼어ㅜ

#메이크업 #이글립스 #라이블리 #립매트 #매트립 #틴트 #립스틱 #화장...Read More
2
0
0

18. 10. 22

그날의온도
색상 다 미첫음..ㅜㅜ 립덕후 심장찢
개당 마넌에 가격도 미침..
개득템
#립스틱 #맥립스틱 #가을립스틱
#마르살라 #루비우 #틴트...Read More
1
1
0

18. 10. 22

블랙루즈
✨넘겨보기!✨
무드있는 데일리메이크업 하고 싶다면!
.
무드있는 입술 착붙템!
블랙루즈 벨벳틴트2
전색상 만나봤어요!!
.
첫번째와 두번째사진은
A9컬러로 입술 전체 연하게 바르고
A10컬러로 입술 안 쪽 그라데이션! 사용.
.
부드럽고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는데 발색력도 짱! 믿고쓰는 립! 블랙루즈 벨벳틴트가 10월 25일 시즌2로 5가지 컬러가 새롭게 출시 된다고 해요! :)
.
블랙루즈 벨벳틴트 정말 잘 사용했는데 이번에 좀 더 가을가을하고 겨울겨울한 컬러들로 무드있게 출시가 되었어요! 향기도 달콤! 컬러도 달콤하게 빠져드는 무드있는 컬러라 취향저격입니다..😭 출시되면 누구보다 빠르게 겟해보세여 ㅠㅠ 진짜 추천추천추천!👍🏻
#블랙루즈 #틴트추천 #가을틴트 #겨울틴트 #벨벳틴트 #벨벳틴트2 #무드필터 #에어핏벨벳틴트2 #뷰티 #메이크업 #립스틱 #립추천 #립틴트#mlbb #makeup #beauty #blackrouge

luing(@sorim0621) 님의 후기입니다...Read More
2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