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캐릭터 벨 컨셉 촬영에 메이크업에 쓴 제품들이에요 ✨💛

#롬앤 제로 쿠션 - 포슬린
#아리따움 누드 베이지 - 얼쓰
#3ce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 - 오버테이크
#키스미 스무스 아이라이너 - 브라운
#잉가 화이바 마스카라 - 브라운
#맥 립스틱 - 칠리
#마몽드 브릭로즈
#맥퀸뉴욕 쥬얼 프리즘 젤리밤 섀도우 - 심쿵했쥬얼

🎬 제타 zetta(@ubstop516)

#스쉐스토어 #써클 #뷰티써클 #디즈니메이크업 #디즈니 #메이크업 #뷰티 #할로윈 #할로윈메이크업 #미녀와야수 #벨 #벨메이크업...Read More
24
1
2
추울땐 긴패딩이 최고인거 같애요~

#play store m 포토어플
#eider 긴패딩 검정색♥
#화정 세이브죤 초록색코트 ♥(두번째 사진)
#(주)엘지 건강생활 진생 수액
#(주)엘지 건강생활 진생 유액
#이니스프리 노세범 선블록
#미샤 금설 기윤 비비 케익
#이니스프리 미네랄 하이라이터
#페코 4구 쉐도우 팔레트
#마몽드 롱래스팅 리퀴드 아이라이너
#오렌즈 컬러렌즈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롱앤컬 마스카라 ex
#아리따움 뷰러
#더 페이스 샾 볼륨업 피치핑크 02호...Read More
2
0
0
아침 출근 준비할때
더페이스샵 올클리어 올인원 폼클렌징이 도움이
되요♥

#더 페이스샾 매장:올클리어 올인원 폼클렌징
(기상후 세수 완료)
#에뛰드 : 수분가득 콜라겐미스트
#에뛰드: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라끄베르 엘브이
#아리따움 쌍꺼풀액
#아리따움 쌍꺼풀 테이프
#미샤 시그너처 컨실러
#네이처 퍼블릭 컨실러
#이니스프리 그린티 내추럴 비비크림
#더 페이스샵: 파워 익스트림 선크림
#마몽드 아이라이너
#에뛰드 스타일링 블랙 아이라이너
#이니스프리 글리터 트윙클
#케이트 아이 새도우
#더 페이스샵 2인 1 컬링 마스카라
#홀리카홀리카 4구 새도우 밀크 카라멜
#책가방: 경기 화정e마트 못된고양이매장
#백석 롯데 아울렛 백화점:하늘색 반코트
#대화역:연두색 u넥 스웨터
#갈색 니트
#화정 세이브죤 1층 세일코너 긴바지
#play store m, 360 팬더 포토어플...Read More
1
1
0

19. 10. 03

김나경
가을 립 추천
뽀송, 촉촉한 틴트들이고 지속력은 보통입니당

#중2 #데일리#학생틴트 #웜톤 #삐아 #블랙루즈 #롬앤 #릴리바이레드 #마몽드 #추천...Read More
16
4
2

19. 10. 13

리얼뷰티 꿀팁
같이쓰면 더 예쁘다는 마몽드 칠리페퍼, 브릭로즈💖
약간 벽돌색이라 가을,겨울에 바르면 찰떡일 듯ㅠㅠㅜㅠ

#마몽드 #칠리페퍼 #브릭로즈 #틴트 #립 #화장 #화장품 #리얼뷰티꿀팁...Read More
11
2
2

19. 10. 12

( ,,OeO,, )
# _ M L B B 립 추 천 💄



1) 마몽드 23호 브릭로즈 - 진짜 요즘 제가 가장 베이스로 많이 바르는 립스틱이에요 ! 크리미하게 발리고 색깔이 되게 여리여리 합니다 하지만 겨울에 바르면 입술이 많이 건조할거 같아요

2) 마몽드 20호 레드페퍼 - 이거는 솔직히 마몽드 립 가지고 있거나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들어봤거나 하나 있을 법한 그런 유명한 립인데 이거 진짜 후회 없어요 포인트 립으로 짱입니다 ..!!❤️

3) 컬러그램 8호 내일도 픽 - 사람들이 많이 모르는 제품인데 얼마전에 친구가 이걸 바르길래 저도 그제야 이 제품을 알게 됐어요 ..! 색깔이 아까 제일 먼저 소개했던 마몽드 브릭로즈랑 흡사해요 !! 다른점은 좀 더 촉촉하다는 점 인거 같아요

4) 이글립스 3호 빈티지오렌지 - 제가 갈색빛 오렌지 색깔을 되게 좋아하는데 이게 막 갈색빛이 많은건 아니지만 살짝 돌아서 느낌있는 오렌지(?) 색상인거 같아서 전 엄청 만족했어요

5) 릴리바이레드 6호 치명적인 석류인척 - 처음에 손 발색 했을때 너무 예뻐서 바로 산 거인데 실제로 오래 바르고 다니다 보니 착색이 핑크끼가 돌더라구요 😭 그 점이 좀 아쉬운 틴트인거 같아요 하지만 첫 발색은 너무 예쁜 레드입니다

6) 롬앤 11호 이브닝 - 이건 딱 벽돌 오렌지가 생각나는 색깔이에요 제 개인적으로는 정말 저에게 잘 맞고 예뻤어요

7) 삐아 12호 다정보스 - 되게 유명하고 제 주의에서도 많이 쓰는 틴트 중 하나라 저도 혹 하고 샀는데 생각보다 밝은 느낌이 제 입술에선 도는거 같더라고요 약간 형광등을 켜주는(?)거 같아요 뜻 밖에 예뻤던 제품입니다


#MLBB#립추천#마몽드#컬러그램#이글립스#릴리바이레드#롬앤#삐아#가을에바르기좋은립#추천#벽돌#가을#화장품#립스틱#데일리#뷰티#립...Read More
6
2
2

19. 10. 06

솔잉
2
4
0

19. 10. 12

혜롱
촉촉하고 바르기 진짜 편한 립 찾는분 마몽드 완전 추천해요😍 생일선물로 받고 지금 세개째 재구매템이에요! 립스틱 질감인데 진짜 촉촉하고 손에 안 묻히고 바를 수 있어서 거울 안 보고도 잘 바를 수 있어요!
#마몽드 #립 #틴트 #립스틱...Read More
2
3
0

19. 10. 09

시율 SIYUL
🍁가을립추천

1.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벨벳- 인생잇템
2.블랙루즈 에어 핏 벨벳틴트- 그을린 로즈감성
3.이니스프리 비비드 코튼 잉크- 노을빛 스칼렛 메이플
4.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 레드페퍼
5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 클래식버건디
6.롬앤 매트립스틱- 미드나잇
7. 클리오 루즈 힐 벨벳- 굿모브
8.롬앤 쥬시래스팅틴트- 체리밤


이 8가지 립제품들은 가을에 바르기 다 좋은 제품이에요
꼭 가을이 아니여도 데일리로 부담없이 바르기 좋은 재품이기도 해요!

1~7번꺼지 이름답게 좀 매트한 제품이고요 8번은 촉촉한 틴트에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8번은 발색이 넘 조아요💜

다른건 모르겠는데 마지막 8번 제품은 꼭 사서 발라보개요!!!

1~8번까지 모두 다 부드럽게 발리고 바른 그대로 착색되며 핑크색으로 착색되는 제품은 없어요

#페리페라#이니스프리#마몽드#클리오#블랙루즈#롬앤#가을립추천#학생추천템#매트립#촉촉한립#고등학생#고1#03년생#화장법#데일리립#발색좋음#발림성좋음#립추천#브릭레드#플럼버건디...Read More
4
0
0

19. 10. 13

밍망몽
사진 보정 귀찮아서 안 함. 아이폰 식스에스 기본카메라.

#샤인픽스아이즈 5호
매장에서는 흰색 빛이던데 왜 사서 집에서 보니까 분홍색이 있냐? 그런데 눈에 올리니까 그냥 예뻐서 자주 쓰는 중 지속력은 나름 좋은 듯 하다.

펄 바르는 것도 #아리따움 에서 같이 샀는데 특출나게 좋은 건 모르겠고 2200원에 리필도 있고 길이가 기니까 편함.

#블러셔 5호
한 번 샀다가 잃어버려서 또 산 거임. 그냥 무난함. 다음엔 다른 걸 사야지라고 생각함. 브러쉬 개같음.

#마몽드 인텐스 23호 #브릭로즈
원래 예쁜 거 알고 있었음. 진짜 예쁨. 나 #웜톤 임. 이것만 바르고도 잘 돌아다님. 볼따구에 발라도 예쁜데 좀 아까우니까 비슷한 색을 찾자.

나 브이아이피래.
그래서 삼만원치 사니까 25프로 할인받음.
이만삼천원에 저거 다 샀음.

...Read More
3
0
0

19. 09. 22

nancy050613
벌써 여름이 가고 가을이 다가오고 있어요😱
MLBB 덕후가 모은 🍁가을느낌 🍁
물신 나는 제품들을 모아봤어요! (4장)

필터: 첫번째 사진- 아날로그 웨딩 5번 60%
두번째 사진- 아날로그 웨딩 4번 70%
세번째 사진- 아날로그 웨딩 4번 60%

💄제가 추천하는 립 제품💄

☝🏻 블랙루즈 에어 핏 벨벳틴트 A12 센치해진 겨울밤
- 이 틴트는 사계절 다 어울리는 색깔이에요
연하게 발라도 진하게 발라도 너무 이뻐요😍
제 최애 틴트인건 안 비밀🤫

✌🏻 릴리바이레드 무드라이어 벨벳틴트
04# 그윽한홍시인척
- 이 제품은 완전 말린 홍시를 그대로 틴트로
만든 느낌이에요❤️❤️각질부각이 살짝있지만
색감땜에 용서해준다ㅠㅠㅜㅠㅠ

🤟🏻 더페이스샵 모이스쳐터치 립스틱 BR01 시티브라운
- 색 너무너무 이쁜데 잘 모르시는 립ㅠㅠㅠ
MLBB덕후로 완전 애정하는 제품이에요!
매트한 느낌이 아니라 촉촉해서 부담없이
바르𓅿𓂭 좋아요😽(각질부각이 살짝 있어요)

✌🏻✌🏻 삐아 라스트 벨벳 립틴트 12다정보스
- MLBB덕후라면 하나씩 가지고있을 삐아
다정보스! 가성비도 좋고 색도 진짜 이뻐요🥰
꼭 하나씩 쟁여두세요ㅠㅠㅠ😀❤️

🖐🏻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 20호 레드페퍼
진짜 고추장의 정석 레드페퍼에요
색깔도 너무 이쁘고 가성비도 좋아서
계속 쓰게 되는 립이에요ㅜㅠㅠ❤️❤️
지금도 거의 다써서 면봉으로 파서 쓰는 상태,,😖


🍂담아가실땐 하트랑 댓글로 남겨주세요 약속🤙🏻🍂

#가을립 #MLBB #MLBB덕후 #인생탬
#블랙루즈 #삐아 #마몽드 #더페이스샵 #릴리바이레드
#페리페라 #웨이크메이크 #왓앤와일드
...Read More
27
3
2

19. 09. 27

노란 기린
웜톤 립 추천😜

-삐아 매정보스

약간 밝은 벽돌립 색상이에요‼️

-페리페라 심장폭격

오렌지 레드의 정석🙃

-마몽드 크러쉬레드, 키싱유

크러쉬레드는 토마토색상🧐
티싱유는 보랏빛이 났어유

#삐아 #페리페라 #마몽드...Read More
3
5
0

19. 09. 24

sss87
가을 겨울 찰떡 ㅠㅠ 립조합이댱 ..
벽돌색에다가 존예 ㅜㅜㅜ

마몽드 브릭로즈+레드페퍼

#립추천#마몽드#벽돌립#가을립#겨울립#학생립추천#립스틱#마몽드크리미틴트#레드페퍼#브릭로즈...Read More
4
2
0

19. 09. 23

티티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얼굴 속 깊이까지 수분충전해줘요~

피부 예민한데 이건 성분이 좋아서 무난하게쓰기좋아요~

진짜 데일리로 쓰기 너무나 좋은 데일리수분크림입니다💕

#마몽드 #페이셜 크림 #수분크림 #모든 피부 #수부지 #건성 #지성 #여드름 #세라마이드 #데일리크림
#맞좋아요 #맞팔로우 #좋아요테러 #좋아요테러반사...Read More
6
0
0

19. 09. 26

스쉥
4
0
0

19. 09. 18

시 연
이거 정말 최고 조합입니다ㅠㅠ

롬앤 탠저린칩 이랑 마몽드 벨벳코랄입니닥

진짜 오렌지청초메이크업 다합니다❤
가볍게 바르기 좋아요!
이조합무조건사세요ㅜㅠ

#롬앤 #탠저린칩 #블러셔 #마몽드 #아리따움 #벨벳코랄 #립 #틴트 #립스틱 #코랄 #오렌지 #오렌지메이크업 #청순메이크업 #베이지 #베이지메이크업...Read More
2
0
0
맨 앞에 라운드랩 사과 팩 빼고
여기 있는 팩 전부 합쳐서 💗5000원💗에 팔아용

대부분 진정 수분 미백 기능들입니다!!

#어성초 #다자연 #진정 #미백 #보습 #수분 #메디힐 #닥터자르트 #마몽드 #알로에 #감자 #웜톤 #쿨톤 #싸게팔아요 #시카...Read More
0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