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10. 06

ㄲ✨
안녕하세요~~ 저는 또 꿀템을 들고 왔습니다 ㅎㅎ
지금까지는 화장품 리뷰를 했었다면, 오늘은 헤어제품을 들구 왔어혈 음 일단 잠깐 이야기를 하자면, 저는 지금 항공과에 재학중이여서 일주일에 두번정도 어피어런스를 해야해요!
사람마다 머리를 하는 방식이 있는데, 저는 완전 칼어피! 잔머리 하나 없는 완전 깔끔한 어피를 선호해서 다른 동기들에 비해서 스프레이를 많이 쓰는 편이에요ㅠㅜ 그러다보니 머리를 감을 때 제일 신경을 많이 쓰고 더 알아볼 수 밖에 없더라구요 머리를 감을 때 따뜻한 물로 스프레이를 녹이고, 트리트먼트로 한번 더 풀어준 다음에 샴푸, 트리트먼트 이렇게 해왔었는데, 그래도 머릿결은 계속 상하더라구요 엄청 부드럽지도 않고ㅜㅜ 이것저것 써봤는데 제 기대에 맞는 제품은 없었는데 눈 앞에 짠 하고 바이애콤 밀키웨이 트리트 먼트가 왔습니다!
린스는 모발을 코팅해주는 역할이고, 트리트먼트는 영양을 공급해주는 역할을 하는데, 아무래도 물같으면 트리트먼트의 제 역할을 잘 못하는 것 같더라구요 효과로 봐도 그렇고..! 꾸덕제형=밀키웨이 트리트먼트
그리고 저는 어피를 했을 때에는 머리가 너무 뻑뻑하다보니까 트리트먼트를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 이 제품은 자체가 좋다보니 저렇게 적게 사용해도 부드러워지더라구요??
내일도 어피를 하는데 그때에는 조금 더 효과적인 케어를 위해서 트리트먼트 사용 후 비닐 캡을 쓰고 20분간 방치해서 헤어팩 효과도 보려구요>_<
제가 일주일동안 어피+염색+그냥 머리 로 써본
바이애콤 밀키웨이 트리트먼트 솔직리뷰를 해보자면,
최근에 염색을 했어서 머리를 다 말리고 난 후 에센스를 꼭 발라줘야했는데 트리트먼트 하나로 머리에 빛이...찰랑거림이..생겼습니다 진짜 ㅋㅋㅋㅋ 이제는 해탈해요 바이애콤 뭐 다 잘 만들어... 향기도 은은한데 진짜 오래가요 ((다음날에 동기가 샴푸 바꿨냐고..))
그리고 제 머리가 지금 완전 거지존인데 반곱슬..아시죠 이런 환절기에는 사자되는거 ㅋㅋㅋㅋ네 사자 탈출 했습니다 평소에 귀찮아서 고데기도 안하는데 머리가 차분해졌어요 이건 매직이야 magic이요.
다들 바이애콤하세요..


“본 포스팅은 바이애콤으로부터 무료 제품을 협찬 받았으나, 포스팅 내용은 저의 주관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바이애콤, #BYECOM, #밀키웨이트리트먼트, #트리트먼트, #트리트먼트추천, #헤어트리트먼트, #헤어트리트먼트추천, #머릿결, #머릿결관리, #헤어복구, #트리트먼트팩...Read More
1
1
0

19. 10. 11

망고퐁퐁
아직 몇번 안써봐서 효과를 확실히 모르겠는데
효과가 좋으면 재구매할꺼에요
냄새는 진짜 완전 좋구요
약간 샴푸가 화한 느낌이 있어서
두피가 화 해지는거같아요
기름도 다른샴푸에 비해서 늦게 지는거 같아요

#모연꿈 #패스트샴푸 #트리트먼트 #헤어팩
#머릿결 #머리빨리기르기 #머릿결관리 #두피 #샴푸...Read More
1
0
0

19. 09. 04

혜원
👁 머리결 상하신분들 주목 👁

- 사진 설명 확인해주세요


Styleshare - hyewon7479
Insta - henni_bunny
#샴푸 #린스 #트리트먼트 #머리결 #머릿결 #헤어 #두피 #케어 #두피케어 #머리 #머리매직 #머릿결관리 #머리관리 #추천...Read More
55
1
0

19. 09. 12

한나
머리카락이 너무 얇고 끊어지고 건조하고 힘도 없어서 항상 고민이었는데 관리 열심히 하다보니 요즘은 머릿결 좋다는 소리 자주 듣는다 사진은 비포 애프터
#머릿결관리...Read More
1
0
0

19. 08. 19

정윤
머리 빨리 자라게 해주는 패스트샴푸가 달달한 복숭아향🍑🍑

짧은 머리를 빨리 기르게 해주는 #패스트샴푸
머릿결이 상할 것 같지만 #헬로에브리바디 샴푸는 가늘고 짧은 모발을 튼튼하고 건강하게 해줘요💕
거기다가 제가 좋아하는 복숭아향이 너무 독하지않고 달달구리🍑🍑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줘서 모발이 더욱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랄 수 있게 해주는 #샴푸 ❤️

같이 쓰면 더 효과적인 #트리트먼트 도 복숭아향🍑
진하고 꾸덕한 크림타입의 트리트먼트는 손상모를 더욱 확실하게 케어해줄 수 있어용!!

따로 향수 뿌리지않아도 킁킁 거리게되는 달콤한 향기에다가 모발에도 좋아서 요즘 제 최애 샴푸❣️❣️


#머리빨리자라는법#머리기르는법#머리기르기#스타일쉐어#스타일쉐어써클#스쉐스토어#뷰티써클#샴푸추천#트리트먼트#헤어팩#머릿결관리#머리관리#헬로에브리바디#랜덤박스#모연꿈#모빛꿈#복숭아...Read More
14
3
2

19. 08. 19

🌸유정24🌸
쏘미미 헤어팩 최고🥰❤️
개털같고 얇은 손상모인 내 머리가 이럴수 있다니..
내 돈 주고 산게 하나도 아깝지 않았다💓💓💓
다 쓰면 또 사야지 여태까지 써본 것 중에 제일 좋다!

#쏘미미 #물미역 #헤어팩 #추천 #머릿결관리 #꿀템...Read More
8
0
0

19. 08. 21

세은
미용실에서 못하는 비단머릿결 만드는법!


약산성 제품으로 두피 자극을 덜고 손상모를 케어해주는 트리트먼트에요!
은은한 플로럴 잔향으로 모발에 남아서 풀장의 락스냄새도 제거해줘요 !

리치한 크림 제형으로 정전기 감소 효과까지 !


(정보공유) 배럴 스위머즈 트리트먼트
#배럴#배럴코스메틱스#스위머즈#극손상모#손상모#머릿결관리#머리...Read More
6
0
1

19. 08. 24

이다민
💙아로제 퍼퓸 샴푸.트리트먼트 화이트머스크💙

거품도 풍성하게 잘 나고 용량도 커서 오래 사용 할 수 있을 듯 해요
퍼퓸삼푸라 그런가 기분좋은 향기도 은은하게 계속 나고가족들도 한번씩 써보고 눈독들이는 중 👀
트리트먼트 사용 후 머리결이 훨씬 차분해진 것 같아 손상모발에도 추천드려용‼️
-
#샴푸 #트리트먼트 #aroze #아로제 #화이트머스크 #퍼퓸삼푸 #머릿결관리 #헤어 #헤어제품추천 #샴푸추천 #화이트머스크 #두피케어...Read More
5
0
0

19. 08. 18

옙니
insta_@do_ii24

✨사실 이미 머리가 긴 상태라 패스트 샴푸는 크게 생각이 없었는데 탈색을 하며 머리를 지지고 볶았더니 머리도 뚝뚝 끊기고 전보다 더 많이 빠지는 것 같아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는데 모연꿈 샴푸 사용하면서 전보다 덜 빠지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아요!! (기분탓일진 몰라도 좋아요!!)

✨그리고 세트로 사용한 모빛꿈!! 지금 쓰고 있는 트리트먼트가 별로여서 뭐로 바꾸지 하다가 샴푸 사는김에 세트로 사용해보자 했는데 진짜 잘 생각한거 같아요ㅠㅠ 탈색모라 잘 안빗기고 그랬는데 잘 빗기고 머릿결 좋아진거 같아요ㅠ

✨그리고 제가 이 제품을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 바로 향기 때문인데요!! 저는 🍑복숭아🍑 향을 사용했습니다! 평소에도 복숭아향을 너무 좋아해서 핸드크림이나 바디미스트도 다 복숭아 향을 사용하는데 단점은 향이 너무 빨리 사라지기 때문에 자주 뿌려줘야하고 빨리 쓴다는 점이에요..ㅠ 근데 모연꿈&모빛꿈을 ‘꾸준히’ 사용하니 (솔직히 처음에는 향이 빨리 사라지는거 같아서 역시나.. 했어요..ㅎㅎ) 머리에서 계속 복숭아향이 맴돌더라구요!! 진짜 모연꿈 모빛꿈 덕분에 하루 종일 기분 좋아요ㅠㅠ 진짜 추천합니다!!!



#헬로에브리바디 #모연꿈 #샴푸 #모빛꿈 #트리트먼트 #탈모샴푸 #탈모 #퍼퓸샴푸 #패스트샴푸 #모발관리 #헤어 #헤어제품추천 #추천템 #복숭아 #복숭아향 #머릿결 #머릿결관리...Read More
1
0
0

19. 08. 13

횬앵이
거의 향수급 샴푸랑 트리트먼트 추천드려요..❤️

화이트머스트향 좋아하는데 아로제 제품들로 머리감으면 화이트머스크향수 뿌린거 같아요 😛

트리트먼트 전, 후 보이시나요.. 고데기랑 자외선으로 완전 푸석푸석한 머리에 생명 불어넣어줍니당🥰👏🏻

제품력도 좋지만 일단 향이 너무 좋아서 강추드립니다💄💄


#아로제 #퍼퓸샴푸 #머릿결관리 #헤어제품추천...Read More
270
6
10

19. 08. 05

세은
이제 향수 ! 뿌리지말고 샴푸로 끝내자💙

향수를 뿌리지 않고 머리를 감기만 해도 좋은 향기가 오랫동안 지속되는 샴푸에요!!

이걸로 샴푸하고 나면, 화장실에도 좋은 향기가 가득하고 저 뿐만 아니라 가족들도 좋아해서 너무너무 만족했던 제품!

향이 좋을 뿐만 아니라 샴푸하고 트리트먼트하면 머릿결도 부드러워져서 추천드려요 !

#아로제#퍼퓸샴푸#트리트먼트#트리트먼트추천#샴푸추천#향기좋은샴푸#향수샴푸#두피케어#머릿결관리#화이트머스크#후기...Read More
260
9
3

19. 08. 05

이신미
✨인스타그램 : @iam_shinmi

프리미엄 토탈 헤어오일을 사용해봤는데!!
완전 부드럽고 저한테 잘 맞았어요

저 원래 헤어오일은 끈적이는거 너무 싫어하거든요
왠만해서는 다 엄청 끈적이던데 이 헤어오일은 안 끈적이더라고요!!!

로즈마리향도 딱 머리에 바르기 좋은 향.?되게 상쾌한 향기가나는 느낌이였어요! 완전 괜찮았어요! 저희 엄마도 같이 쓰고 있는중이에요~~~!
엄마도 머리에 관심이 많으셔가지고 같이 쓰는데 좋다고 하시더라구용~~~!!🥰🥰
그리고 워터파크에서 락스물을 머리가 많이 마셔서 진짜 푸석푸석했는데 그때 바르기에도 좋더라구요

제가 곱슬이라서 매직을 너~~~무 많이해서 머릿결이 정말 안좋아서 윤기같은거 안나고 너무 빗자루같고 막 그랬거든요!! 근데 이 헤어오일을 써서 머릿결도 완전 부드러워 지고 머리에서 윤광이나서 너무 좋았어요!!!

헤어제품 뭐 사실지 고민중이라면 이 제품 추천드려요



#헤어오일 #헤어 #머릿결관리 #머릿결 #손상모관리 #테라픽 #머릿결좋아지는법 #꿀팁 #정보 #머리관리 #헤어제품 #헤어케어 #헤어에센스 ...Read More
6
2
1

19. 08. 06

sinau980311
🏷 잦은 염색이나 펌으로 인해 큐티클 손상 및 갈라진 모발에 부족한 단백질과 풍부한 영양을 채워 실크같이 부드럽고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만들어준다.
잦은 염색과 탈색으로 인한 내 머리를 한번만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만들어줬으므로(Before사진을보면 뚝뚝 끊기는 머릿결입니디ㅜㅜ)짱최고👍🏻1따봉!
🏷 헤어팩을 모발에 도포후 다른 헤어팩과 달리 1~2분후에 헹구어주면 된다.
적은 시간으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줄 수 있으므로👍🏻2따봉!
🏷 수분을 담당하는 야니아루벤스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확실한 크리닉으로 머릿결을 복구할수있다.
좋은 단백질과 영양들이 듬뿍 들어있는만큼 내 머릿결에도 많은 영양을 줄 수 있으므로👍🏻3따봉!
🏷 다양한 단백질과 자연성분으로 이루어져 머릿결을 감싸고 보호해 정전기를 방지해주며 윤기나는 머릿결을 가질 수 있다.
특히 건조한 겨울에 정전기같은 걱정없이 365일 내내 간편하게 머릿결을 편하게 관리할 수 있으므로👍🏻4따봉
🏷 달콤한 체리향이다.
머리감을때마다 기분좋게 헤어팩을 할 수 있으므로👍🏻5따봉 !
🏷 손상된 머릿결을 개선시키는 리페어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모발을 탄력있게 유지 할 수 있다.
리페어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축 처진 머리를 탄력있게 만들수있으므로👍🏻6따봉 !
🏷 네이버에 '쏘미미 헤어팩'이라고 치면 반응이 좋고 많은 후기들이 있다.
네이버 검색으로 올라온 후기들을 보면 정말 효과가 짱 좋고 믿고 살 수 있으므로 👍🏻7따봉!
총 👍🏻7따봉!으로 천연영양성분이 듬뿍 들어가있고 손상된모발을 건강한모발로 만들어줄수 있는 좋은 헤어팩으로사료됩니당😆☺️
#써보쉐어x쏘미미헤어팩 #써보쉐어 #쏘미미헤어팩 #헤어팩추천 #물미역 #헤어팩 #손상모 #탈색 #머릿결관리 #헤어템 #뷰티템 #인생템...Read More
4
1
2

19. 07. 24

서히링
이거 하나면 모두 다 여신 될 수 있움 !! 이 에센스 바른날엔 미용실에서 금방 세팅하고 온 것 처럼 찰랑거리고 짱짱 고급져보여요 ❣️ 향기도 은은하고 달달한 포도향이라 저는 향수 따로 안써요 😝 기분탓인지는 모르겠는데 이 에센스 바른날에 알바가면 손님들이 말도 많이 걸어주시고 팁도 많이 주세용 이번달만 팁 5만원은 받은둣 . 모두 도화살향수 그런거 막 광고 하는거 쓰지말구 헤어에센스 써보세요옹 🥰
.
.
#헤어에센스 #헤어제품추천 #머릿결관리 #헤어제품 #헤어스타일 #머리 #에센스 #향수 #향수추천 #퍼퓸 #씨에프씨랩 #cfc #도화살 #셀카 #데일리 #셀피 #추천템 #렛츠쉐어...Read More
406
25
51

19. 07. 29

새봄
> 2017 초 탈색 하루에 4번

> 머리 전체 탈색이라 길어도 상한 머리는 쭉쭉 내려옴

> 2018 중반에 끝만 살짝 다듬음 그렇지만 다시 삐쭉•••

> 안 자름

> 2019 현재

상한 부분도 거의 안 잘라서 탈색했던 머리 그대로입니다!

바를 때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제형이라 끈적임이 심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질문 받습니당 맘껏 물어봐조세영 >_<

#테라픽 #머릿결관리 #머릿결 #손상모관리 #손상모 #머릿결좋아지는법 #헤어오일 #꿀팁 #정보 #탈색 #염색...Read More
29
3
2

19. 07. 20

지민
❣요즘 자주 쓰고있는 헤어 오일 추천❣️
고데기로 손상된 머리결을 부드럽고 윤기나게 해줘요!
이 헤어오일로 머리결이 많이 회복되었고 사용시 향도 로즈마리향이라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테라픽 프리미엄 토탈 헤어오일 추천합니다👍🏻

#테라픽 #머릿결관리 #손상모관리 #머릿결좋아지는법 #헤어오일 #꿀팁 #정보...Read More
5
0
1

19. 07. 05

은섲🌸
파랑머리하니깐 사진마구마구찍어도 예쁘게 나온다😙


💜담아가실땐 좋아요나 댓글 남겨주세요😊😊😘

#셀프염색 #머릿결관리 #머릿결 #트리트먼트 #에뛰드 #틴트 #섀도우 #메이크업 #카메라앱추천 #로브 #반바지 #고데기 #여름염색 #여름코디

...Read More
16
13
1

19. 07. 17

다용
🌿테라픽 프리미엄 토탈 헤어오일🌿
.
🌱테라픽 헤어오일은 트리트먼트한 것 같은 효과를 누리는 헤어케어 제품이에요.
🌱넘치는 유분감과 매끄러운 느낌으로 모발에 투명함과 윤기를 포장하여 가늘고 힘이 없는 모발의 끝에 기적을 선사해주더라구요.
🌱간편한 에센스 대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은 제품이고 특별한 케어가 필요할 때는 테라픽 헤어오일을 헤어팩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테라픽 #머릿결관리 #손상모관리 #머릿결좋아지는법 #헤어오일 #꿀팁 #정보 #헤어 #에센스 #좋아요 #팔로우 #스타일...Read More
2
3
0
머릿결 꾸준하게 관리해서 머릿결만이라도 청순해지기😉

얼굴 살짜쿵 투박하게 생겨서
머릿결까지 개털 빗자루털이면
주변사람들 너무 무서워할 것 같아서
머릿결 관리해서 인상 조금이나마 부드럽고..
(청순하고싶음)순하게 만들어보려고
써봤음 😂 전지혀니 언니 얼굴은 안되지만
그래도 머릿결 지인짜 많이 좋아졌단 소리
들으니깐 괜시리 뿌듯하고 그러타
머릿결 좋아지는데 효과짱짱이다,,,👍

#헤어오일 #헤어에센스 #머릿결 #머릿결관리...Read More
332
5
32

19. 06. 20

나리
머리 상해서 거지존인데 일부로 고데기 안하려구 포니테일 가발 쓰고 다닌당
가성비 짱💛

#다이소 #가발 #포니테일 #렌즈 #렌즈미 #렌즈추천 #그레이렌즈 #틴트 #필터 #쌍수 #데일리 #단발 #거지존 #머리묶기 #중단발 #탈색 #머릿결관리 #상한머리...Read More
8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