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10. 03

가성비 최고인 학생팩 추천


👤@s_s0122
👉담아가실땐 댓글,좋아요 필수👈

미다팩중에서도 제가 제일 사랑하는 모공쫀쫀팩인데
팩에 묻어있는 에센스도 쫀쫀하고 크림도 쫀쫀하고
심지어는 팩시트까지 쫀쫀해요ㅠㅠ❤️


#팩 #학생팩 #팩추천 #미다팩 #모공관리 #건성 #수분 #지성 #피부관리 #피부...Read More
8
0
0

19. 10. 02

115a.m
내 피부관리에 한 몫 든든히 하는 무스투스 블렉헤드 멜팅 부스터 -!
피지를 녹여준다는 게 처음에는 무슨 말이지 했는데 이거 쓰자말자 바루 이해됏쥬 🥴
#무스투스 #블렉헤드 #피지 #모공관리 #04년생 #04 #피부관리법...Read More
2
0
0

19. 10. 01

으녕
🖇Instagram : yyyyyyyyyyeune ( y 열 개 )

무스투스 블랙헤드 멜팅 부스터 🧩
평소에 각질이 많고 블랙헤드에 스트레스가 많았었는데
무스투스 블랙헤드 멜팅 부스터를 쓰고 나서 코가 부들부들 해졌어요 ( ;∀;) 저는 샤워를 할 때 세수를 가장 먼저하고 화장솜에 충분히 적신 뒤에 코에 올려두고 나머지를 했어요 ! 그러곤 떼서 전용 타올로 살살 문질렀더니 헹구고 물기 닦았더니 진짜 매끈해져서 깜짝 놀랐답니다 . . 한 번에 모두 사라지는 건 아니지만 꾸준히 사용한다면 진짜 효과가 많이 있을 것 같아서 기대되는 제품이에요 ❗️❗️❗️ 블랙헤드 화이트 헤드 스트레스 많으신 분들 모두 무스투스 합시다 🥺❗️❗️❗️

#무스투스 #블랙헤드멜팅부스터 #피부관리 #블랙헤드 #딥클렌징타올 #모공관리 #스타일뷰티 #협찬 #대학생 #10대20대 #클렌징 #기초세안...Read More
1
0
0

19. 09. 25

양쏘
저는 악지성 피부라 유분이 많아 모공이 엄청 넓고 모공에 블랙헤드가
콕콕 박혀있어서 생얼로 못 다녀요 ㅠㅠ
이번에 무스투스 블랙헤드 멜팅 부스터가가 나왔다길래 평소에 무스투스 좋다는 소릴 들었던터라 고민없이 겟겟했어용
제품 오자마자 뜯고 세안부터하고 화장솜에 부스터 초크초크하게 적셔서 코에 무심한듯 얹어놨어용 ㅋ.ㅋ
멜팅이라 그런지 약간 화끈거림?이 있었는데 막 따갑거나 그런건 아니구 뜨끈뜨끈해 지는 느낌이였어요 ㅋㅋ
15분정도 있다가 닦토로 쓱 닦았는데 까맸던 애들이 약간 브라운?보다 옅어졌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좋은거! 블랙헤드 많으면 오돌토돌한데 부스터하니까 진짜 녹았나봐요 코가 매끈매끈해졌어요 ㅠㅠ
세번째 사진은 화장한 사진인데 화장해도 늘 오돌토돌한게 눈에 띄었는데 화장 잘 먹은거 보이시나여? 크흐 ㅠㅠㅠㅠㅠ
무스투스 사랑합니다 ㅠㅠㅠㅠㅠㅠ
늘 지금처럼만~♡ ㅋ.ㅋ
한번 사용으로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을 수 있지만 꾸준히하면 반드시 생얼로 다닐정도로 깨끗해질것 같아요♡
앞으로도 쭈욱 함께해요 무스투스🤭


#무스투스 #블랙헤드 부스터 #블랙헤드제거 #모공관리...Read More
22
0
1

19. 09. 21

소원
💫피부 자극 없이 블랙헤드 제거하는 방법💫

#무스투스 #블락헤드멜팅부스터 하나면 피지 걱정 끝‼️
화장솜에 묻혀서 피지 많은 부위에 올려주고 피지를 불려준 다음에
클렌징 타월을 이용해서 닦아주거나 면봉이나 코팩을 이용해
불린 피지를 제거해주면 깨끗한 피부 완성✨
코팩 전에 사용해주면 코팩이 더 잘돼서 너무 좋다😭
클렌징 타월 이용해주면 화장도 잘 지워지고
피지도 깔끔하게 닦여나가서 짱이다👍

🏷 Instagram : wish._.b
벼룩 계정 : llwishll_styleshare
🏷 담아가실때 댓글 & 좋아요 부탁드려요 ʚ(•”̮•)ɞ

#MUSTUS #블랙헤드 #블랙헤드제거 #피지 #피지제거 #모공케어 #각질 #피부관리 #모공관리 #피부자극 #자극 #자극없이피지제거 #자극없이블랙헤드제거...Read More
10
2
1

19. 09. 18

하면서팩 100%솔직한 리뷰

👤@s_s0122
👉담아가실땐 댓글,좋아요 필수👈


하면서팩을 실제로 사용하고 너무 좋아서 100%솔직하게 리뷰를 남깁니다!!

각질이나 모공케어용으로 일주일에 한두번씩 사용해도 좋지만 저는 메이크업이 잘 먹도록 주기적으로 사용해줘도 좋은거같아요!! 정말로 피부가 하얘지기도하고 피부관리도 되서 귀찮게 다른 관리없이 이 팩만해도 좋아요ㅠㅠ


#팩 #팩추천 #하면서팩 #미백 #피부 #피부관리 #미백관리 #각질관리 #모공관리 #건성 #지성 #데일리 #화장법 #화장 #메이크업...Read More
9
2
1

19. 09. 17

seoyeon980
마스크팩이 참 마음에 들었던 무스투스에서
나의 만년 고민거리인 블랙헤드 케어 제품을!!ㅠㅠ♡
블랙헤드를 면봉으로 짜거나 코팩을 붙여도
속시원히 잘 나오지않고 괜히 피부만 상처나고 예민해졌었는데 부스터를 화장솜에 묻혀서 팩처럼 얹어주고 면봉/코팩을 쓰니 부드럽게 케어가 가능했어요🤩🤩완전 신세계!코가 보들보들 해요👃💛

!! 사용법 팁 !!

1. 화장솜에 부스터를 충분히 적셔준다.
2. 블랙헤드가 고민인 부위에 밀착되도록 얹어준다.
3. 5~10분정도 기다려준다.
4. 코팩을 하거나 면봉을 사용해 부드럽게 닦아준다.
5. 지긋지긋한 블랙헤드와 이별!!!!

#무스투스 #블랙헤드부스터 #블랙헤드제거 #모공관리
#블랙헤드 #이젠안녕 #그만안녕 #잘가라요놈...Read More
6
3
2

19. 09. 23

qdd0406
순하고 순한 코팩효과를 보고싶다면.. 무스투스 블랙헤드 멜팅 부스터 추천합니당 블랙헤드때문에 화장할때도 스트레스ㅜㅜ 쌩얼로 거울볼때 스트레스였는데 이걸로 녹여주고 코팩해주면 자극없이 쏙쏙 빠져나와서 매우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일주일에 한번씩 해주려고하는데 효과가 넘조아서 이틀에 한번씩 하고 싶어요 ㅡㅎㅎㅎㅎㅎ 확실히 10분정도 녹여주고 코팩하니까 억지로 빼내는 느낌이 안들어서 넘만족ㅠㅠㅜㅜㅜ
#무스투스 #블랙헤드부스터 #멜팅부스터 #블랙헤드제거 #모공관리 #강추강추...Read More
5
1
1

19. 09. 25

tkitlim
☆혐오주의☆
무스투스 블랙헤드부스터 리얼 사용 후기
🦄코팩만 사용했을때 VS 부스터와 함께 코팩을 사용했을때🦄
●아무것도 하지 않은 코! 피부가 지성인 저는 블랙헤드도....처참하군요ㅠㅠㅠ
●세안 후 반쪽만 화장솜에 부스터를 적셔서 10분 동안 올려주었어요
●필오프타입의 짜서 쓰는 코팩을 얇게 올려주었답니다!
사실 두껍게 올리는게 좋지만 얇게 했을 경우에도 잘 빠지는지 보여드리기위해 얇게 했답니다
*사용제품은 더페이스샵입니다!
●(혐오주의) 15분간 말리고 떼어낸 모습 입니다
부스터를 올렸던 쪽.....엄청나네요.......
●부스터를 올렸던 부분의 떼어내고 난 모습이에요
확실히 효과가 있는게 느껴지지않나요?😂
●안 올렸던 쪽은..ㅈ..제거는 되었지만...ㅠㅠ

느낀점: 짧은 시간 안에 스팀타올
없이도 블랙헤드를 불려주는 효과는 확실히 있었습니다! 다만 피부에 따라 약간 자극은 있을수도 있을것같아요😳
유명 코팩을 써도 효과가 생각만큼은 아니었다고 느끼실때 사용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ㅎㅎㅎ

#무스투스 #블랙헤드부스터 #블랙헤드제거 #모공관리 #블랙헤드 #지성피부 #모공 #피르가즘...Read More
2
2
0

19. 09. 21

요랑
무스투스 블랙헤드 멜팅 부스터
.
하루 5분 투자로 집에서도 에스테틱 효과를 내는 무스투스 블랙헤드 멜팅 부스터
.
자극없이 블랙헤드 제거하는 블랙헤드 관리법
.
딱딱하게 굳은 블랙헤드와 피지를 불러줘 제거하기 쉬운 상태로 만들어주는 부스팅 제품이에요.
.
바로 코팩을 해주는 것보다 멜팅 부스터를 얹어 피지를 불려준 후에 코팩을 해주면 훨씬 효과가 좋아요. 저는 동봉되어있던 클렌징 타월을 이용해 자극없이 케어해줍니다.
.
모공축소 및 피지분비를 억제하는 특허성분 '안티세범 피'함유로 과잉피지와 모공을 케어해줍니다.
.

병풀추출물과 파슬리 추출물 함유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줍니다. .
*무스투스로부터 무상 제공 받은 제품입니다.
.
Instagram _@bellangetbrillante
YouTube_요랑
.
@styleshare_beauty #스타일쉐어 #스쉐스토어 #뷰티써클
.
#무스투스 #블랙헤드멜팅부스터 #모공관리 #블랙헤드 #블랙헤드부그터 #블랙헤드제거 #피지제거 #모공케어 #각질 #피부관리 #mustus...Read More
3
0
1

19. 09. 27

세영
✨ 블랙헤드, 피지 박멸템_ 무스투스 블랙헤드 멜팅 부스터 ✨

전 평소에 블랙헤드로 고민이 많았었어요... 나름대로 제거를 해왔지만 항상 자극이 많이 가는 방법이라서 좋은 방법은 아니였어요😭 심지어 깊숙이 박힌 피지와 블랙헤드들은 나올 생각도 안 했죠ㅠㅠㅠㅠ

하지만 이 무스투스 블랙헤드 멜팅 부스터는 달라요!!
솔직히 처음에는 어떻게 액체 하나로 평소에 안 사라지던 것들이 사라질까 했는데, 직접 사용해보니까 그런 생각이 싹 사라졌던...😭💖 ( 사용 전, 후 사진만 봐도 그렇지 않나요?? )
맨 마지막 전, 후 사진은 하기전에 한 번, 하고나서 한 번 찍은 건데 꾸준히 사용한다면 블랙헤드들은 이제...👋🏻✨

다들 무스투스 블랙헤드 멜팅 부스터하세요💝


#무스투스 #mustus #블랙헤드부스터 #블랙헤드 #블랙헤드제거 #블랙헤드케어 #블랙헤드관리 #피지 #피지관리 #피지제거 #피지케어 #모공 #모공관리 #모공케어 #각질 #피부관리 #피부 #피부케어 #피부관리법...Read More
2
0
0

19. 09. 25

스쉐
블랙헤드와 피지를 부드럽게 녹여주고, 피부를 순하게 진정까지 시켜주는 무스투스 멜팅 부스터에요🌿


주1-2회 사용 추천드리고,
사용법은 화장솜에 부스터를 충분히 적신 후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올려줍니다.
5-10분간 피지 불리기🍃
부스팅 후 클렌징 타올이나, 코팩 제품 사용 끝!

EWG ALL 그린등급이라 더욱 안심하고 사용해요
자극없이 쉽게 블랙헤드 관리할 수 있어요💚

#무스투스, #블랙헤드부스터 #블랙헤드제거 #모공관리...Read More
1
0
0

19. 09. 24

sstar0728
사용 전/후사진 그리고 코팩 사진이에요☺️
코랑 턱쪽에 블랙헤드랑 피지가 항상 고민인데 와디즈 구경하다보니 딱 저한테 필요한 펀딩중이더라구요
속는셈치고 구매해보자!싶어서 홀린듯이 구매했는데 저번주에 배송받자마자 써보고 넘나 만족했어요 bb
기존에 나왔던 피지 불려주는 제품들도 사용해봤는데 멜팅부스터는 자극없이 순한느낌이라 더 좋았어요😁
역시 일반코팩만 했을때보다 확실히 효과가 좋더라구요
아마 스팀타월하고 쓰면 더 효과가 좋을 것 같았어요
코부분만하기 아쉬워서 턱에도 좀 올려놓은다음에 턱도 피지뽑아봤는데 턱에 난 솜털도 같이 뽑힐수있게 부스터가 코팩에 힘을 준거같아요ㅋㅋㅋ
원래 이 코팩 사고 효과 넘 별로라 버리려고했는데😅 멜팈부스터덕분에 코팩도 다시 쓸 수 있게됐어요
블랙헤드는 한번에 없어지기보단 꾸준히 관리해주는게 중요한데 멜팅부스터의 넉넉한 용량으로 마음놓고 관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무스투스 완전 최고

#코팩 #멜팅부스터 #무스투스 #블랙헤드 #모공관리 #피지 #블랙헤드멜팅부스터...Read More
0
0
0

19. 09. 25

블랙헤드 관리할때 자극적인 제품들이 많아 조금
꺼려했는데 자극없이 블랙헤드와 피지를 녹여 주는 제품 같아요! 순한 성분으로 자주 사용해도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사실 저는 피지가 눈에 뛰게 많은
편은 아닌데 요즘 코에 각질도 많이 일어나서
진정팩 용도로도 사용해주고 있습니다!
화장솜에 내용물을 충분히 묻혀 적셔준후 코에 잘 얹어 5-10분 후에 부드럽게 닦아내주면 코가 매끈 - ✨
용량도 대박이에요ㅠㅠ!!!!!
무스투스 블랙헤드 멜팅 부스터 제품 사용하시면서
더더 예쁜코 되세용 👍🏻

#무스투스 #블랙헤드부스터 #블랙헤드제거 #모공관리 #피지관리 #피지제거...Read More
0
0
0

19. 09. 28

화둥이
#인생화장품#바이애콤#모공토너#어성초토너#모공화장품#모공앰플#어성초앰츨#모공크림#포어리스워터#포어리스크림#하트리프#모공관리#피지관리#피부관리#코덕#뷰티

바이애콤 만나고 인생모공 만드는중입니다

하트리프2종과 먼저 출시 되었던
모공앰플 소개합니다

2주간 꾸준히 사용했습니다

하트리프 포어리스워터
하트리프 앰플
하트리프 포어리스크림

포어리스워터

정말 가벼운 액상타입의 토너로 닦아쓰는토너로도 좋고
한번더 레이어링 해준다는 느낌으로 덜어서
흡수시켜주면 효과 더 좋아요!!
그리고 , 스킨팩으로 해주면 다음날 화장 할 때
피부 상태 너무 좋습니당

무향,무색으로 향때문에 호불호없이 사용 하실 수 있고
가벼운 제형의 제품으로 산뜻하고 촉촉합니다!
모공결,피부결 정리에 너무너무 좋은 제품이에용

포어리스 크림

🌿어성초 추출물 63% 함유로 메마른 모공을 진정시키고,코팅해주는 크림
- 깐달걀처럼 사용 후 피부에
매끈매끈 코팅막을 입혀줍니다

🌿자연유래 성분으로 수분&보습감을 극대화시킨
고농축 멀티크림
- 오랫동안 수분을 유지시켜줍니다

🌿EGF/FGF/IGF성분이 들어있어 모공 케어는 물론 피부 활성화에 도움을 줍니다
- EGF/FGF/IGF는 피부 재생성분입니다

EGF란 - 피부세포 성장인자로, 피부 본연에
함유된 성분
(상처를 스스로 아물게하는 재생성분입니다.)
추가설명 - 피부본연에 함유 된 성분이기는 하나
나이가 들수록 노화가 진행되면서 점차 감소되므로
화장품성분에 EGF성분을 함유해
피부재생주기,주름,모공,트러블등에 노화를
막아주는 성분입니다.


FGF란 - 피부진피의 재생을 도와주는 세포 성분
(피부 속 재생,미백,보습등을 도와주는 성분)

IGF란 -피부표피의 재생들 도와주는 세포 성분
(피부 겉 재생,미백,보습등을 도와주는 성분)

이렇게 알아보니까 진짜진짜 좋은성분이였네요
알아보니까 이렇게 같이 사용해주면
효과가 배가된데용
진짜 바이애콤......미쳤쭈!!! 정말 피부건강을
생각해주는 브랜드에용



더 자세한 후기는
블로그 오셔서 꼭 봐주세요!

사용전후를 꼼꼼히 사진으로 남겨두었습니다!!!

https://m.blog.naver.com/PostList.nhn?blogId=ghkrud16...Read More
0
0
0

19. 09. 06

허당근
요즘 맨날 쓰는 스킨 & 크림 💆🏻‍♀️
피부가 건조하고 많이 떴는데 촉촉해서 이거 바르고 화장하면 항상 셀카도 잘 나오고 최고당
여드름 피부에도 잘 맞아서
뾰루지나 여드름이 안 올라와써요
여드름 적합성 시험 통과 했다 하드라구요
들 뜨는 피부 관리하면 좋아져요 🧖🏻‍♀️



#누리숲#스킨#피부관리법#모공관리#들뜨는피부#화장법#수딩크림#여드름#워터밸런스스킨#누리촉촉...Read More
24
4
3

19. 09. 12

예구르
여드름 짜고 나서 늘어진 모공 다시 쫀쫀하게 만드는 내 최애 팩 !!
미다 라이스 마스크팩 _ 쫀쫀주의 모공팩 후기💚


#모공 #모공조이기 #모공비누 #모공팩 #모공줄이기 #모공관리 #모공케어 #모공케어 #미다 #모공마스크팩 #마스크팩 #피부관리 #늘어진모공 #여드름짜기...Read More
5
1
3

19. 09. 12

남주야
나만알고싶은 블랙헤드 모공청소기❤
"바루랩 블랙 클레이 클렌징폼"


요 바루랩 클렌정폼의 특징을 몇가지 말하자면~

당김없이 지워지는 팩 클렌징 폼으로 미세먼지로인해 피부에 세균이 침투한걸 송두리째...뽑아준다고 해요!!😄
가장 마음에들었던 점은 자극없이 부드럽게 피지와 블랙헤드를 제거해서 피부 청결 유지가 가능하다는것!! 또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쓸수있다고 해요



#바루랩 #폼클렌징 #클렌징폼 #모공
#모공케어 #모공관리 #모공청소 #블랙헤드관리 #블랙헤드 #트러블관리 #클렌징 #학생화장품 #민감성피부...Read More
3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