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08. 22

h9542185
초초초!!! 민감 피부인 저도 잘쓰고 있는 닥터프로그 핑크톤업 모찌선!! 생각보다 더 좋아서 찾아보니 올해 디렉터파이님 영상에 추천 선쿠션이더라고요? 기초 케어 후, 말랑쫀쫀한 항균 퍼프로 얼굴 전체에 두드려 발라주고 메이크업하면 짱예쁨 ♥ 수정화장할때도 안밀리고 촉촉+시원해서 가지고 다니며 다크닝방지+선케어 계속 해줍니댜! 스쉐 할인으로 득템해쒀요!
.
#닥터프로그 #핑크톤업모찌선 #모찌선 #내돈내산 #민감성피부 #여름쿠션추천 #스타일쉐어 #디렉터파이 #핑크톤업 #톤업쿠션 #선쿠션추천 #참존 #닥터프로그핑크톤업모찌선 #세일...Read More
1
0
1

19. 07. 21

밍z+_+
🎈닥터 프로그 🎈
모찌선 쿠션 ,듀얼쿠션

피부에 찰떡이고, 성분도 하나같이 좋아서 민감하시거나
여드름 피부이신분들이 고민없이 사시기에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듀얼쿠션이 2단으로 되어있어서 한쪽은
노세범용 다른쪽은 쿠션이라 이중적으로 기능이 있어서 기름 올라오거나 그럴때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써보쉐어x닥터프로그쿠션 #써보쉐어 #닥터프로그 #여드름화장품 #민감성피부 #듀얼쿠션 #모찌선 #참존...Read More
6
0
1

19. 05. 28

다스링링
붉은기도 가라앉혀줍니다우ㅜ 이거 진짜 좋아요ㅜㅜ 발리는 느낌도 챱챱 너무좋고 자연스러운 톤업!!! 선크림쿠션 추천해드려요♥️

담아가실땐 댓글 부탁드려요 ~!

#선크림쿠션 #참존 #닥터프로그 #듀얼쿠션 #모찌선 #여드름화장품 #민감성피부 #트러블 #선인장쿠션 #쿠션추천 #핑크톤업 #톤업쿠션 #선쿠션추천...Read More
43
5
10

19. 05. 19

ㅎㅖ원쓰
여름 베이스 화장품 추천🍒

여드름, 민감성 피부에 사용하기 더 좋은 선쿠션, 쿠션, 노세범!!
쿠션이랑 노세범은 듀얼쿠션이라 따로 들고다닐 필요없어서 간편해서 요새 이거만 들고 다닌다🙌 (선인장 너무 귀요미ㅠㅠㅠ)

#써보쉐어x닥터프로그쿠션 #써보쉐어 #닥터프로그 #여드름화장품 #민감성피부 #듀얼쿠션 #모찌선 #참존 #베이스 #화장품 #화장 #쿠션 #선쿠션 #노세범...Read More
24
2
2

19. 05. 25

한별
민감성 피부 쿠션 추천🍀

•닥터프로그 카밍 노세범 듀얼 쿠션
수정화장할때 쿠션따로 파우더 따로 써야해서 불편했는데 이 쿠션은 2단으로 합쳐져있어서 너무 간편하고 좋아요😭성분도 착해서 여드름피부에도 적합하고 너무 귀여운 쿠션이여서 자주 사용하고있어요!

•닥터프로그 핑크 톤업 모찌 선
메쉬망으로 되어있는 선쿠션이여서 사용하기 편하고 촉촉해서 좋아요!
선쿠션의 핑크컬러는 인공색소가 들어가지 않고 보검선인장열매 추출물이 들어가있어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도 사용가능해요!

🌵둘다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받아서 안심하고 사용하실수있어요!🌵
※현재 세일중이니 빨리 구매하셔요!!※


#써보쉐어×닥터프로그쿠션 #써보쉐어 #닥터프로그 #여드름화장품 #민감성피부
#듀얼쿠션 #모찌선 #참존 #쿠션추천 #선인장쿠션 #선쿠션추천 #선쿠션 #여드름피부 #민감성화장품...Read More
16
0
3

19. 05. 19

siyoung
🖤카밍노세범 듀얼쿠션& 핑크톤업모찌썬🖤
패키지부터가 너무너무 예쁘고 재질도 실리콘 느낌이 살짝나서 매일매일 파우치에 넣고 다니고 싶은 쿠션이에요! 요즘 선크림 바르긴 귀찮지만 매일 발라줘야하는데 사계절 언제나 간편하게 바를 수 있고 정말 자연스럽게 톤업도 되서 정말 매일 사용해요ㅠㅠ 지속력도 좋아서 톤업이 꽤오래 유지됩니당❤️
쿠션도 정말 너무 좋은데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니 더 안심이돼요ㅠㅠ 또 파우더팩트도 진짜 넘좋구 따로 안가지고 다녀도되니 짱짱🥳 물방울 모양퍼프도 넘 예뻐요ㅠㅠ 피부표현 대박이구요.. 진짜 추천드려요ㅠㅠㅠㅠㅠ🥰

#써보쉐어x닥터프로그쿠션 #써보쉐어 #닥터프로그 #여드름화장품 #민감성피부 #듀얼쿠션 #모찌선 #참존

...Read More
11
3
3

19. 05. 19

mooni
닥터프로그 선쿠션 &카밍노세범 듀얼 쿠션 후기

체육대회때 써본다고 조금 늦었습니다ㅏㅏ
썬쿠션 완젼 좋고 제가 진짜 건성이라 썬쿠션 바르고 쿠션 바르면 완전 뜬단 말이에요 근데 이거 두개 궁합도 쩔구 뜨지도 않아서 너무 좋았던 체육대회인거같고 여드름있는쪽에 발라도 여드름이 더커진다던가 아프진 않고 좋았던거 같아요!!! 썬쿠션은 평소에도 바르고 갈꺼같아 좋아유ㅠㅠㅠㅠ 저 3번째가 비포 4번째가 애프터인데 두개 동시에 바른거에요. 궁합이 넘 좋아서 가치바르는게 좋아요ㅛ❤️❤️ 잘쓸수 있을거 같아요 감사합니다ㅏㅏㅏㅏㅏ


#써보쉐어x닥터프로그쿠션 #써보쉐어 #닥터프로그 #여드름화장품 #민감성피부 #듀얼쿠션 #모찌선 #참존...Read More
9
4
3

19. 05. 19

POW(파우)
저는 모찌 쿠션으로는 여름에 선쿠션으로 사용하기 괜찮다고 느꼈어요! 아주 시원하고 티가 잘 안 나서 잠시 나갈때 사용했고 노세범 쿠션은 쿠션에 노세범이 달려있어서 따로 팩트를 안 들고다녀도 상관 없어서 편리했고 중간 덮개 덕분에 위생적으로 쓸 수 있었어용 쿠션 퍼프에 털만 있는 곳도 따로 있어서 수정 화장용으로 최고였어요! 커버력도 좋아서 아주 만족합니다!!!

#써보쉐어x닥터프로그쿠션 #써보쉐어 #닥터프로그 #여드름화장품 #민감성피부 #듀얼쿠션 #모찌선 #참존...Read More
11
2
3

19. 05. 20

😇
✨닥터프로그 카밍 노세범 듀얼 쿠션 & 선쿠션 후기✨

듀얼쿠션 커버력 🌟🌟🌟🌟
지속력 🌟🌟🌟🌟✨
지성 민감성 여드름 피부에 너무너무 추천 !!!!!!!!!!!!! ×1000
개인적으로 쓰던 쿠션 안쓰고 이거 씁니다 ,, 지성피부라 웬만한 쿠션들 지속력아무리좋아도 하교할때보면 쌩얼로 돌아와 있는데 이건 오래가더라구요 ,, 취저 ㅠ 노세범필수인 지성피부 진짜 하나 쟁여두세요 🙏 듀얼이라 노세범도 같이 있어서 훨씬 간편하고 시간도 절약됩니당 퍼프도 물방울모양인데 너무 귀엽고 케이스도 너무 뽀짝해요 😭 저 선인장 민트색으로 묻는데 저게 있어서 톤보정이 더 깔끔하게 되는것같아용 제가 진짜 민감성인데 뭐 나지도 않고 좋앗습니당 이건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다쓰면 꼭 살거예요 !!

선쿠션 톤보정 🌟🌟✨
쿨링감 🌟🌟🌟🌟✨
개인적으로 톤업은 특정부분만 하얘지는것같아서 안좋았지만 듀얼쿠션 바르기전에 바르기 딱 좋았어요 ! 그냥 저 두개는 같이 발라야하는 !!!! 쿨링감 너무 좋았고 핑크핑크에 물방울퍼프 너무 귀엽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일반쿠션 예를들면 듀얼쿠션처럼 생기지않고 선크림에 막이 있고 그걸 눌러서 쓰는게 신기했고 선쿠션 역할은 톡톡히 하는듯 합니다 😍👍

결론적으로 저 두개는 세트로 사세요 !!! 근데 혹시 선크림은 집에있다 하시면 듀얼쿠션은 지성민감성여드름피부에게 적극추천입니다 ,,, 일단 써보시고 말씀하세요 ,, 😝 세트로 들고다닐때 뭔가 기분도 좋고 색감이 단색이라 너무 뽀짝해서 소장욕구 생깁니당 🔥✨💚
제 후기 믿고 듀얼쿠션은 꼭 사세요 ㅠㅠㅠㅠㅠㅠ

#써보쉐어x닥터프로그쿠션 #써보쉐어 #닥터프로그 #여드름화장품 #민감성피부 #듀얼쿠션 #모찌선 #참존...Read More
11
1
1

19. 05. 19

이진미
🌿닥터프로그카밍 노세범 듀얼 쿠션🌿
❤️닥터프로그 핑크 톤업 모찌 선❤️

케이스도 무광으로 무난하게 너무 이뻐요!!
그리고 선쿠션은 모찌모찌하고 자연스럽게 톤업이되요 그리고바르면 시원해져요!!(먼지가 있는건 제가 써서 그래요!!)저만 그런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마무리감이 보송하구 퍼프도 물방울 모양이라서 꼼꼼하게 발라져요
쿠션은 퍼프가 노세범 바를수 잇는 부분이 있어서 들고 다니기 편해요👍
체육대회 할 때 이거 두개 바르고 했는데 잘 안 무너지고 좋습니다!! 커버력도 좋아요!!
땀 많이 나는 활동 할때 바르면 좋아요!!!

#써보쉐어x닥터프로그쿠션 #써보쉐어 #닥터프로그 #여드름화장품 #민감성피부 #듀얼쿠션 #모찌선 #참존 #보송보송 #👍👍...Read More
6
2
2

19. 05. 19

🍒
✨ 써보쉐어 X 닥터프로그 ✨

써보쉐어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닥터프로그 쿠션 2종을 받아보게되었어요

제가 받아본 쿠션들은 여드름 및 민감성피부에 사용 적합한 더마 쿠션이라고 해요 !!

📌 핑크 톤업 모찌 선쿠션

먼저 바르자마자 쿨링감이 느껴져서 너무 좋았고 너무 하얗게 뜨지 않고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밝혀주어서 화장 전에 바르기 진짜 좋았어요 !!
피부에 잘 밀착되어서 위에 쿠션이나 파운데이션을 올렸을때 밀리지 않고 예쁘게 바를 수 있었어요
엄청 만족스러웠어서 재구매 의향 있습니다 🥰

📌 카밍 노세범 듀얼 쿠션

먼저 쿠션을 열었을때 너무 귀여운 선인장이 눈에 띄었어요 ㅜㅜ
커버력은 중상 정도 되는것 같고 무엇보다 지속력이 너무 좋았어요 !! 요즘 날씨에는 화장 엄청 무너지는데 저는 아침에 바르고 수정화장 1번 했는데 집에 들어온 11시까지 잘 밀착되어있었어요 !!
노세범 파우더가 딸려있어서 뽀송하게 마무리를 할 수 있고 홍조도 잘 잡아줘서 진짜 만족했습니다 ❤️❤️

#써보쉐어x닥터프로그쿠션 #써보쉐어 #닥터프로그 #여드름화장품 #민감성피부 #듀얼쿠션 #모찌선 #참존...Read More
6
0
1

19. 05. 19

DiNi
☀️여름 선쿠션 추천👉🏻닥터프로그 쿠션☀️

💕핑크 톤업 모찌 선💕
제품명처럼 말캉말캉한 모찌 제형의 핑크 톤업 선 쿠션이에요❗️
인공색소가 아닌 민감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칼라민 핑크베이스 쿠션이고, 붉고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카밍 노세범 듀얼 쿠션🌵
하단에는 피부를 커버해주는 선인장 쿠션, 상단에는 피지를 흡착해보는 그린 노세범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보검선인장열매추출물 앰플 한병을 담은 그린베이스 쿠션이라 트러블 피부 트러블을 케어&커버해주고 보송한 피부로 만들어준다고 해요(*´∀`*)


#써보쉐어뷰티 #체험단 #AD #참존 #닥터프로그 #듀얼쿠션 #모찌선 #여드름화장품 #민감성피부 #트러블 #선인장쿠션 #쿠션추천 #핑크톤업 #톤업쿠션 #선쿠션추천 #학생 #저렴이 #여름 #선쿠션 #선크림...Read More
6
0
2

19. 05. 28

다스링링
여름이라 지성분들 쿠션고민 많으실텐데 이 쿠션은 노세범도 같이있고 퍼프도 나뉘어져있어요!!! 대박템임다ㅠㅠㅠ❤ !쿠션 선인장도 졸귀탱 ♥️♥️♥️♥️

담아가실땐 댓글부탁드려요


#참존 #닥터프로그 #듀얼쿠션 #모찌선 #여드름화장품 #민감성피부 #트러블 #선인장쿠션 #쿠션추천 #핑크톤업 #톤업쿠션 #선쿠션추천...Read More
6
0
0

19. 05. 26

올라프
💞핑크 톤업 모찌 선💞

저는 파운데이션을 바르면 잘 뭉쳐서 미백크림 을 대부분 사용합니다 근데 여름이 되니깐 미백크림이 뭉치고 지속력도 떨어져서 미백크림 바르고 파운데이션을 바르니깐 점점 더 뭉쳐서 닥터프로그 핑크 톤업 모찌 선 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딱 사용하면서 느꼈던게 정말 잘샀궁.. 모찌 선 을 바르고 거울을 보는 순간 아 ,,이제는 파운데이션을 안발라도 되겠당 정말 뭉침이 없어서 모찌 선 하나만 발라도 되겠구나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말 편하고 피부가 탱글탱글 해졌궁 퍼프가 굉장히 모찌 모찌 했는데 나의 얼굴도 모찌모찌 된느낌이였습니당 !! 여러분들 언넝 이 제품 장바구니 담기 하시궁 결제하기 눌르세요🥰

❗️꼭 사야되는 이유❗️

✔️평소에 화장하는 것을 귀찮아하시는 분들께 강추 !!

✔️화장이 잘 뭉치는 사람도 이 제품을 쓰면 뭉침 없음🤭

✔️대충 발라도 정말 화장을 열심히 한것처럼 보인다!!🤩

✔️정말 민감성 피부도 딱 맞는 제품☺️

궁금한점은 댓글 부탁드려용!!
좋아요 팔로우 부탁드려요😚
(처음으로 업로드 해봤는데 부족해도 이뿌게 봐주세용.. 앞으로 자주 업로드 하겠습니당 )

#뷰티 #화장품추천 #민감성피부 #모찌선 #톤업쿠션 ...Read More
3
2
0

19. 05. 19

쥬니닝
카밍 노세범 듀얼 쿠션
• 트러블 피부도 안심 ! 쿠션과 노세범 팩트가 결합된 2 in 1 듀얼 쿠션
핑크 톤업 모찌 선
• 민감 피부도 안심 ! 말캉말캉 모찌 제형의 무기자차 핑크 톤업 선
민감성 피부여서 평소에 쿠션을 사는일이 많았는데 진짜 순하고 쿠션과 노세범이 같이 들어가있어서 파우치의 부피를 줄여주고 뽀송하게 마무리가 되어서 학교 체육대회때 수정한번도 안햇땅 아침에 학교가기전 선크림만 바르고 학교에 가는데 톤업 효과가 있어서 좋아땅 😊 앞으로도 잘 쓸 것 같땅 💗
✔스타일쉐어에서 구매할 수 있답니당

#써보쉐어뷰티
#체험단 #AD #참존 #닥터프로그 #듀얼큐션 #모찌선 #여드름화장품 #민감성피부 #트러블 #선인장쿠션 #쿠션추천 #핑크톤업 #톤업쿠션 #선쿠션추천...Read More
4
0
1

19. 05. 19

🌷닥터프로그 쿠션 2종 사용후기🌷

패키지가 깔끔하고 심플하면서 깜찍함♥️

베이지 컬러가 ‘카밍 노세범 듀얼 쿠션’
트러블 피부에도 자극이 되지 않고 사진에는 못 담았지만 노세범이랑 2단 구성이고 일체형이라서 가성비 갑에다가 실용성갑👍 퍼프도 듀얼이라 노세범 퍼프랑 쿠션 퍼프가 일체형으로 됨!

핑크 컬러는 ‘핑크 톤업 모찌 선쿠션’
말 그대로 내장한 쿠션이 메쉬망 형태라서 말캉하고 모찌모찌해서 누를때마다 기분 좋아짐ㅠ 바를 때 쿨링 감이 있어서 홍조같이 피부온도 높아졌던 걸 낮춰줌! 무기자차라고 하니 민감피부도 괜찮고 건성피부에게도 추천!!

두 제품 모두 독일 더마테스트 완료했고 보검선인장열매추출물이 (3000ppm)앰플 한병만큼 담겨있어서 민감한 피부를 케어해준다니 부담 걱정 없음
둘 다 SPF50+에 PA++++

이정도 여드름 흉터 커버하는 정도면 커버력은 괜찮당

#써보쉐어x닥터프로그쿠션 #써보쉐어 #닥터프로그 #여드름화장품 #민감성피부 #듀얼쿠션 #모찌선 #참존 #트러블 #선인장쿠션 #쿠션추천 #핑크톤업 #선쿠션추천 #스타일쉐어 에서 구매 가능!...Read More
4
0
1

19. 05. 19

으챠챠
🥰닥터프로그 듀얼쿠션& 모찌선🥰
피부 트러블을 가리는데 급급해서 성분은 확인하지않고 쓰던 사람이였는데 닥터프로그듀얼쿠션과 모찌선은 성분도 착해서 마음 편하기 사용할 수 있었어요!!

여드름 많은 민감성 피부라 늘 피부화장이 고민이였는데 이 닥터프로그 쿠션으로 더운날 답답하지않고 보송보송하게 화장할 수 있어용!!

#써보쉐어x닥터프로그쿠션 #써보쉐어 #닥터프로그 #여드름화장품 #민감성피부 #듀얼쿠션 #모찌선 #참존...Read More
3
0
1

19. 05. 19

하려니
첫번째 카밍 노세범 듀얼 쿠션은 수정용으로 잘 들고다녔어요! 노세범이랑 쿠션을 따로 들고 다닐 필요가 없어서 편리하더라구용 ㅎㅎ 제가 쓰던 제품보다 지속력도 상당히 우수했어요 ! 썬쿠션은 다른 제품들보다 톤업효과가 확실했던것같아 좋았어요 ! 두 제품 모두 지금 너무너무 잘 쓰고있는중입니다🥰❤️
.
.
#써보쉐어x닥터프로그쿠션 #써보쉐어 #닥터프로그 #여드름화장품 #민감성피부 #듀얼쿠션 #모찌선 #참존...Read More
3
0
1

19. 05. 19

요밍
써보쉐어X닥터프로그 후기

우선 너무 좋아서 다쓴다면 살 의향이 있을정도로 너무너무 좋은 제품이다 냄새도 좋고 예민성, 여드름 피부에도 좋기때문에 더더욱 추천하는 제품
특히 톤업선팩트는 붉은기가 있는 내 피부에 착 잘 달라붙어 정말 편하게 사용하고있는 제품이고 생얼에 이거만 바르고 다닐 수 있을정도로 톤업효과와 지속성도 좋다
그리고 톤업선팩트와 쿠션을 같이 바르면 시너지 효과를 낸다 피부도 엄청 좋아보이고!

#써보쉐어x닥터프로그쿠션 #써보쉐어 #닥터프로그 #여드름화장품 #민감성피부 #듀얼쿠션 #모찌선 #참존 ...Read More
3
0
1

19. 05. 19

소짱
🎀닥터프로그🎀
- 카밍노세범 듀얼쿠션
- 핑크 톤업 모찌 선

✅ 카밍노세범 듀얼 쿠션
촉촉하나, 커버력까지 있어서 놀라웠어요 !
게다가 따로 파우더를 들고 다니지 않아도
듀얼쿠션이라 언제든 뽀송하게 할 수 있어요
.
.
.
✅ 핑크 톤업 모찌 선
톤업크림이나 톤업 쿠션을 바르면
항상 밀리고 하얗게 뜨고 그래서
사실 기대하지 않았는데,,
제 인식이 확 바뀌었어요 🙊
너무 촉촉한데 자연스럽게 톤업이 되다니,,
게다가 자외선 차단이 돼서
여름 필수 아이템 됐습니다👍🤓


#써보쉐어x닥터프로그쿠션 #써보쉐어 #닥터프로그 #여드름화장품 #민감성피부 #듀얼쿠션 #모찌선 #참존...Read More
3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