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짱예쁜 아디다스 반팔티셔츠 ❤️🖤

티셔츠 중앙에 대빵 큰 로고과 뙇‼️ 박혀있어서 완전 이뿌다앙👍 목폴라랑 중천이랑 매치하니까 완전 레트로 뉴트로 짱짱맨🤟 아디다스 반팔티는 반팔로 입어도 정말 데일리하게 입을 수 있고 이쁘지만 개인적으로 폴라티랑 매치했을때 너무 이쁜것 같다😽 흰로고랑 흰목폴라의 색이 같아서 깔끔하고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코디! 봄에는 반팔에 목폴라로 입어볼까나~?😆

#렛츠쉐어 #반팔 #아디다스반팔 #아디다스반팔티 #반팔티셔츠 #반팔티 #아디다스 #반팔티추천 #반팔추천 #목폴라 #폴라티 #봄옷 #데일리 #브랜드반팔 #브랜드티 #브랜드반팔티 #뉴트로 #레트로 #아디다스반팔티셔츠 #티셔츠 #반팔티셔츠...Read More
10
11
0

20. 02. 28

🅑🅛🅐🅚🅞🅞🅝

_

친구와 트윈룩으로 맞춘 블라쿤 반팔티!!

속에 비칠까봐 일부러 흰 옷 안샀는데 옷이 다른 반팔들보다 조금 두꺼운 감이 있어서 흰 색 샀어도 안비쳤을 거 같아요
그래서 조금 후회 즁..ㅠㅠㅠ
디자인도 이쁘고 안감도 좋고 그래서 나중에 기회되면 한 번더 사야겠어요😽

후기 보면 몇 분이 목 너무 잘 늘어난다고 하셔서 걱정했는데 목 늘어남은 없는 거 같아요!!

저처럼 1+1 할 때 얼른 겟해서 여름 준비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_

#렛츠쉐어 #새학기반팔 #새학기반팔추천 #반팔추천 #반팔1+1 #반팔 #블라쿤반팔 #블라쿤반팔1+1 #블라쿤...Read More
3
7
1
💗🖤 블랙데일리룩에 핑크 한 꼬집 코디🖤💗

집에 사진같은 반팔티 한 벌씩 소장하고 계시잖아요? 집구석 처박템인 반팔티 폴라랑 매치해서 입어봐요☺️ 깔끔하고 무난해서 데일리룩으로 적합하고 아무나 소화가능한 쉬운 코디랍니다! 색감 예쁜 바지랑 매치해주면 더할나위없이 퍼펙트🤩 블랙&핑크 실패없음은 공식인거 아시죠! 정말 너무 예쁩니당😽 폴라까지 검정이었다면 다소 답답해 보일 수 있었겠지만 흰색 폴라티로 시원함을 주어 예쁘게 입게 되었어요🥰 여러분도 블랙&핑크 조합으로 예쁜 코디하세용👍

#렛츠쉐어 #반팔 #검정반팔티 #검정반팔 #여름옷 #반팔코디 #블랙핑크 #블랙 #핑크 #데일리룩 #목폴라 #청바지 #반팔추천 #반팔티...Read More
3
1
0

20. 02. 29

가 은 ✨
피버타임인데 나밖에 모르는 존예템 [2]
이거는 솔직히 너무 예쁘잖아 ,,❤






▪insta : @ga._.gaeun
▪담아갈때 좋아요 댓글 부탁드려용
#렛츠쉐어 #반팔 #새학기준비 #fevertime #스카치 #검정 #여름코디 #10대코디 #올블랙 #피버타임 #데일리룩 #여름 #학생코디 #티셔츠 #코디추천 #반팔코디 #여름준비 #반팔추천...Read More
2
2
0

20. 02. 28

서영🐻
옷 뒤집어쓴 그림이 포인트에요ㅜㅜ 완전 귀여워요ㅜㅜㅜ😭 길이도 길어서 박시하게 입기 좋아용! 진짜 보자마자 너무 귀여워서 구매한 티에요!😍


#렛츠쉐어 #반팔 #반팔티 #반팔추천 #반팔티추천 #데일리룩 #티셔츠...Read More
1
2
0

20. 02. 29

🅒🅗🅐🅜🅟🅘🅞🅝
_

1+1 이라 오빠랑 같이 샀어요 !!

생각보다 조금 얇아서 무더운 여름 잘 입을 거 같아요🙈

팔 끝 쪽에 박혀 있는 반팔은 또 처음이라 제 눈엔 더 이쁘게 보여요ㅋㅋㅋ
심플하니 데일리 옷으로 자주 입을 거 같아요💗

1+1 에 2만원 이니까 얼른 겟하셔요!!!

_
#렛츠쉐어 #새학기반팔 #새학기반팔추천 #반팔추천 #반팔1+1 #반팔 #챔피온반팔 #챔피온반팔1+1 #챔피온...Read More
1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