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05. 31

해리
새하얀 아이보리 #쟄조이 자켓

캐주얼 티셔츠나 색깔있는 포인트 반팔과
함께 입어도 너무 예뻤어요!
베레모나 벙거지 모자랑도 잘 어울렸어요🌝
어떻게 코디하냐에 따라 분위기가 계속 바뀌더라구요!
바지도 와이드핏이여서 너무 편안하고
센스있는 가방 주머니 벨트도 너무 귀엽더라구요👾




#잭조이 #jaqjoy #디자이너브랜드 #스타일쉐어 #스쉐스토어 #자켓 #와이드팬츠 #아이보리 #봄자켓 #크롭자켓 #바지 #팬츠 #브랜드 #데일리...Read More
20
2
0

19. 05. 06

빡소
모던하고 세련된 체크 자켓🧥

TOP10에서 산 체크자켓인데 너무 이뻐서 가을 봄에 엄청 입구다니고 있어요❤


#자켓 #옷 #아우터 #탑텐 #패션잡화 #데일리룩 #데일리 #봄자켓 #봄코디 #가을자켓 #가을코디 #코디 #메이크업...Read More
13
2
1

19. 05. 07

헤밍
🥐파스텔톤 색감 넘나 예쁜 코튼자켓╰(✧∇✧)╯
🥐단가라티나 무지티에 걸쳐도 포인트 줄 수 있어용
🥐핑크덕후들 모여라..!

♥️당일발송입니다♥️

📎네이버에 '헤밍' 또는 '헤밍마켓' 검색!
📎문의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헤밍
.
.
#ootd #원피스 #데일리룩 #코디 #키작녀 #헤밍 #코튼자켓코디 #코튼자켓 #자켓코디 #핑크 #봄코디 #봄자켓 #자켓...Read More
3
0
0

19. 05. 04

오경주
요즘 이것만 입고다녀요 ㅜㅡㅜ
낮엔 덥고 밤에 쌀쌀해서 얇은 자켓 ㅎㅎ
어깨 뽕도 살아있어 어좁처럼 안보여요 ✨🌻
#봄자켓 #봄옷 #봄코디 #데이트룩 #아이보리 #플랫슈즈 #찰떡코디 #데일리 #일상 #인스타그램 #흑청...Read More
1
0
0

19. 05. 03

승민
너무 이쁜 또이 셋업ㅜ.ㅜ
남색에 최고로 이뻐서 거의 교복만큼 입고다닐거같아..

Insta a_bys.s

#toii #또이 #또이셋업 #셋업 #봄자켓 #여름자켓 #치마 #스커트 #스티치 #데일리룩 #코디추천 #추천 #코디...Read More
486
21
53

19. 05. 03

승민
핏 너무 이쁜 또이 셋업 ‼️‼️
스티치가 있어서 너무 귀엽고 또! 치마가 너무 짧지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핏은 두말할거없이 당연 좋고 🤤

Insta a_bys.s

#데일리룩 #또이 #toii #자켓 #봄자켓 #여름자켓 #셋업 #치마 #스커트 #스티치 # 코디추천 #코디 #추천...Read More
21
4
3

19. 04. 30

906스튜디오
올만에 날씨 꾸울 〰️🍯☀️ 지금 입기 딱 ! 좋은 🌸 봄 데일리룩 🌸 엿보기 👀

#906스튜디오 #906studio #봄자켓 #봄코디 #데일리룩...Read More
10
0
1

19. 04. 22

헤밍
🥐파스텔톤 색감 넘나 예쁜 코튼자켓╰(✧∇✧)╯
🥐단가라티나 무지티에 걸쳐도 포인트 줄 수 있어용
🥐핑크덕후들 모여라..!

♥️당일발송입니다♥️

📎네이버에 '헤밍' 또는 '헤밍마켓' 검색!
📎문의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헤밍
.
.
#ootd #원피스 #데일리룩 #코디 #키작녀 #헤밍 #코튼자켓코디 #코튼자켓 #자켓코디 #핑크 #봄코디 #봄자켓 #자켓...Read More
6
0
0

19. 04. 21

서닝
2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