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12. 04

은진
간단한 꾸안꾸 메이크업🍊
+ 학교메이크업

[피부]
-리더스 하이 자임 톤업 크림
-파이스해빗 뽀샵픽서
베이스는 리더스 톤업크림으로만 하고 , 픽서를 뿌려서 지속력을 높여주었어요 !

[눈]
-이글립스 뮤즈 인 섀도우 윈더
-셀레피트 아이즈핏 섀도우 데일리 01 코지니트
-릴리바이레드 스태리아이즈 나인투나인 젤 아이라이너 05 멜로우코랄
-맥퀸뉴욕 마이스트롱 아이브로우 펜슬 02 월넛브라운
-시세이도 뷰러

[립]
-카라디움 무비스타 에어무스 벨벳 틴트 No.7 시나리오
오렌지브라운 컬러 : 블러셔로 같이 이용해주었어요 !
( 파이스해빗 뽀샵픽서로 블러셔 지속력 높여주기 ! )

🏷궁금하신점 댓글남겨주세요 !
🏷담아가실때 댓글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화장법 #메이크업 #화장 #데일리 #데일리메이크업 #가을메이크업 #가을 #겨울 #무쌍 #속쌍 #뷰티 #속쌍메이크업 #무쌍메이크업 #학교메이크업 #학생메이크업 #눈화장 #아이메이크업 #웜톤 #블러셔추천 #등교메이크업...Read More
317
28
41

19. 12. 05

총총이
🥇 뜨고 밀리는 화장, 각질 일어나는 코끝엔 앰플 추천!! 🥇
🆘 겨울만 되면 화장 다 뜨고.. 시간 지나면 때처럼 밀려서 수정화장 하기도 힘들었음 ㅠㅠㅠ🥺친구가 추천해줘서 믿고 써봤는데 저 세상 촉촉함...뭐죠😘 피부 화장을 두껍게 하는데 이날 앰플 바르고 화장했는데 피부 표현이 유리알 같다고 칭찬 들었어요 ☺☺
피부 화장 제일 중요 하잖아요❣화장뜨면 하루 종일 자신감 없는데 이제 그럴 걱정 안한다구 ♥



#미멜로디#미백#기초화장품#수분#크림#에센스#세럼#뷰티#촉촉#가성비#기능성#화이트닝#미멜...Read More
235
12
16

19. 12. 05

은진
🌹빈티지 로즈 메이크업🌹
+ 무쌍, 속쌍

-라보티카 블러 쿠션 1호
이름처럼 피부에 바르면 블러처리 한것 같은 뽀송한 피부가 되는데 바를때는 촉촉해서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용! 촉촉 보송한 쿠션중에 갑 👍🏻👍🏻

-파이스해빗 뽀샵픽서
화장 지속력을 올려주는 제품이에요! 지금까지 써본 픽서중에 가장 마음에 들어서 애용중인 템이에요!😘

-에뛰드 룩 앳 마이 아이즈 카페_수줍은 손깍지
-에뛰드 룩 앳 마이 아이즈 카페_달달한 대추차
-에뛰드 룩 앳 마이 아이즈_무화과 파운드케익
-에뛰드 룩 앳 마이 아이즈_통기타 여신
-릴리바이레드 스태리아이즈 나인투나인 젤 아이라이너 05 멜로우코랄
-릴리바이레드 나인투나인 서바이벌 컬러카라 01 초코브라운
-더샘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탱크 라이너 02 브라운
-맥퀸뉴욕 마이스트롱 아이브로우 펜슬 02 월넛브라운
-아리따움 아이돌 리얼 래쉬 픽서

🏷궁금하신점 댓글남겨주세요 !
🏷담아가실때 댓글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화장법 #메이크업 #화장 #데일리 #데일리메이크업 #가을메이크업 #가을 #겨울 #무쌍 #속쌍 #뷰티 #속쌍메이크업 #무쌍메이크업 #아이라인 #눈화장 #아이메이크업 #웜톤 #블러셔추천 #겨울메이크업...Read More
204
23
33

19. 12. 02

현영
롬앤 유니버스 에디션의 더 유니버스 리퀴드 글리터에요!✨

연말 느낌이 물-씬 나는 제품으로 다양한 컬러와 다양한 크기의 입자가 콕콕 박혀 있는 리퀴드 제형의 글리터에요.

제가 보여드릴 색상은 01 스타더스트와 03 이브닝 스타에요! 스타더스트 색상을 실버빛에 블루 골드 , 이브닝스타는 골드 베이스에 그린 블루 빛이 나는데 개인적으로 이브닝스타가 정말! 이쁘더라구요.

부드럽고 얇은 입자라 떨어지지 않고 지우기 전까지 짝! 달라붙어있었어요!!

우주를 갈아넣은,, 영롱함의 끝입니다🧚‍♀️✨



#롬앤 #더유니버스리퀴드글리터 #글리터 #홀리데이에디션 #romand #theuniverseliquidglitter #뷰티써클 #스쉐 #스타일쉐어 #스쉐스토어 #뷰티 #코덕...Read More
158
15
12

19. 12. 07

둉하
아침 저녁 세안을 책임지는 레몬비누X석류비누 후기
insta : dy0ng

벌써 몇 개째 쓰고 있는 뷰킷리스트 석류비누와 레몬비누!
⬇️ 솔직 리뷰
✔ 가벼운 화장을 한 날에는 클렌징도 석류비누로 가능
✔ 좁쌀 여드름이 많이 진정됐다
✔ 같이 있는 거품망으로 거품을 만들면 생크림마냥 쫀득쫀득 좋다
✔ 무엇보다 향이 진해서 세수 후 기분이 좋아진다



#여드름#트러블#뷰티#뷰킷리스트#피부좋아지는법#피부#꿀피부#세수#세안#비누#비누향#샴푸향#바디워시#샴푸#비누#석류비누#레몬비누...Read More
121
10
11

19. 12. 02

현영
롬앤 신상틴트도 홀리데이 제품들과 같이 가지고 왔어요!ㅋㅋㅋㅋㅋ🤣

물막광택 오지는 신상틴트를 보여드리려구요!ㅎㅎ

우선 이 제품은 워,,,지인짜 너어어어어허무 예쁩니다,,.

이거 제발 써보셨음 좋겠어요😭
보통 글로스립은 진득이는 반짝임이라면 이 아이는 정말 맑고 투명하게 탱글탱글거리는데 전 색상을 가지고 싶은 소유욕이 불끈 솟습니다요..


손 발색 후 바로 지웠는데 착색력도 어머어마 해요. 고-대로 광택만 없어진 색상으로 착색됩니다ㅠㅠ 롬앤 진챠,,,행복합니다🤦🏻‍♀️♥


#롬앤 #물막광택 #글래스팅워터틴트 #신상틴트 #romand #glastingwatertint #뷰티써클 #스쉐 #스타일쉐어 #스쉐스토어 #뷰티 #코덕 #학생틴트 #틴트추천 #핵추천...Read More
125
6
10

19. 12. 09

나녕
요즘 빠진 데일리 립 가성비 짱입니다😍
매트립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
전 안쪽에 발라서 그라데이션으로 많이 발라요!!

🔥이를립스 - 라이블리 립 매트 포피칠매트 008 🔥

🥀 instagram - nonayoung_ 🥀

#뷰티 #데일리립 #데일리 #립 #이글립스 #매트립 #메이크업 #립메이크업 #학생데일리 #학생메이크업...Read More
86
3
4

19. 12. 01

윤현미
자연스러운 눈화장이 제일 예뻐보여 👁👁
가격도 4900! 착한데 부드럽게 잘 그려진다ㅜ♡

+플루토 색상으로 라인 그려주고, 비너스로 섀도랑 언더 해준다음 밀키웨이로 애교살 만들어줬어요!

#아이라이너 #데일리메이크업 #화장법 #눈화장 #렌즈 #섀도우 #하이라이터 #뷰티 #블러셔 #립 #셀카 #쉐딩 #카라디움 #젤라이너 #화장품추천...Read More
34
5
4

19. 12. 06

응댕댕
#에뛰드
#파우더루즈틴트



RD 302 뉴트로 레드
RD 304 모어 레드
RD 305 클린 레드
RD 308 번트 레드



오랜만에 에뛰드립 가져왔어용
파우더리하고 밀도있는 제형의 매트 틴트로 각질은 잠재워 주면서 주름은 블러링해주는게 마음에 들었어용
파우더 틴트라 꾸덕하게 발리지 않을까 싶었는데 한 번 사용하기 좋은 양으로 얇게 밀착돼서 그라데이션하기 좋았어요! 전색상 레드 계열의 컬러로 구성되었는데 채도나 명도가 다양한 느낌이라 레드 안에서도 색 구성이 명확해서 자신의 톤에 맞는 컬러를 선택하기 좋을 것 같아요:)
또 이 제품은 서울스토어에서 구매시 제 친구할인코드 '0jejjang' 입력하시면 다른 쿠폰과 중복 적용하여 추가5% 할인되세요!




#화장 #뷰티 #코덕 #입술 #립 #립발색 #메이크업 #립메이크업 #틴트 #매트틴트 #벨벳틴트 #립스틱 #레드립 #틴트추천 #데일리 #motd #lotd #ad...Read More
25
0
0

19. 12. 09

기현이야
요즘 내가 제일 사랑하는 립 조합!!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 브릭로즈 & 레드페퍼 💋
이런 환상의 조합이 어딨냐구.. ❤️ 색감 정말 존예야 🥰
진짜 가을가을한 말린 장미, MLBB 컬러의 브릭로즈와
맥 칠리 저렴이 버전으로 유명한 예쁜 벽돌색 레드페퍼 💖💖
둘 다 가을 & 겨울에 쓰기 예쁜 립이예요 🔥

((+벨벳레드 색도 완전 존예더라구요!! 완전 사고 싶었는데 돈이 없어서 못 샀지만.. ㅠㅠㅠ 💦 벨벳레드도 말린 장미, MLBB 컬러로 짱짱 유명하답니당.. 품절대란품이었죠!! 색 추천 드린다면 브릭로즈, 레드페퍼, 벨벳레드 이렇게 세 가지 추천드리고 싶어요! 세 색상 다 웜톤한테 찰떡 ❤ 가을 느낌 뿜뿜이랍니다 ㅠㅠㅠ 🍁

📎 사진은 아이폰 기본 카메라로 찍었습니다 😊 (무보정 발색컷)
📎 무단콜렉 ❌ 담아가실 때 좋아요나 댓글 부탁드려요 ☺️


#마몽드크리미틴트컬러밤인텐스 #마몽드 #틴트 #립스틱 #립틴트 #브릭로즈 #레드페퍼 #벨벳레드 #MLBB #말린장미 #벽돌립 #매트립 #맥칠리 #틴트추천 #립스틱추천 #립추천 #화장품 #뷰티...Read More
18
7
4

19. 12. 07

다솔
❤️ 맥퀸뉴욕 베이크드 벨벳 틴트 6종 전색상 발색과 꿀조합 대공개 합니당•••❤️
.
이번에 나온 신상품 베이크드 벨벳 틴트 대 미쳤습니다,,,,🥰
프라이머 한 듯 한 블러처리와 매끈하구 지속력도 미쳤고, 색상도 미쳤어요‼️
.
🌟 꿀 조합템 🌟
✔️ 01 베이크드 토마토 + 03 베이크드 애플
= 세상 예쁜 웜톤 조합 ! 무드 있는 오렌지 레드
✔️ 04 베이크드 무화과 + 05 베이크드 피치
= 피치빛 낭낭하면서 무드 있는 마르살라 mlbb
.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담아가실땐 댓글을 달아주세용⭐️
#뷰티 #맥퀸뉴욕 #베이크드벨벳틴트 #베이크드틴트 #맥퀸뉴욕베이크드틴트 #벨벳틴트 #립틴트 #벨벳틴트추천 #립틴트추천 #레드립 #오렌지레드립 #칠리립 #마르살라립 #피치립 #mlbb립 #학생틴트 #립발색 #립틴트발색 #틴트추천...Read More
15
6
1

19. 12. 07

초희
쿨톤 맥 립스틱 리뷰✨🥳


안녕하세요 초희입니다 처음으로 올린 게시물이라 부족한점 양해부탁 드려요!! 오늘은 쿨톤 맥 립스틱 리뷰를 가져왔어요🥰누구나 다 가지고 있을법한 맥입니당👏 쿨톤은 아니지만 발색했을 때 너무 이뻐서 사버린 맥 립스틱이에요😊핑크 핑크 하니 너무 예뻐요 진짜 사고 나서 발라보니 핑크색이 너무 쨍해서 별로인 거 같았지만 색이 예뻐서 엄청 마음에 들었습니다 쿨톤인 분들에게 정말 잘 어울릴 거 같은 색상입니당 매트해서 각질제거 후 발라야 할거 같다 잘 소화해서 예쁘게 발라야겠어요✨🥳


사진무단도용금지, 공유금지
담아가실때 좋아요 부탁드려요


Instagram ID , nohchohee__o3o
#화장품리뷰 #립제품리뷰 #맥 #쿨톤 #쿨톤립 #핑크립 #뷰티 #립스틱 #립스틱추천#MAC...Read More
10
10
0

19. 12. 04

새린
🌸애교살 그리는 법🌸

항상 애교살 메이크업 해주면 제품 정보 많ㅇㅣ 물어봐주시는데 애교살 메이크업 꿀템과 지속력 갑인 꿀팁까지 가져왔어요😃

제품정보
이니스프리 아이브로우 깊은밤 에스프레소 브라운
에뛰드 하우스 초콜릿 라떼
미샤 이탈프리즘 피치스무디
더샘 글리터 코랄리데이

마지막으로 파이스해빗 뽀샵픽서를 뿌려주면 지속력 업업!!!



#파이스해빗 #애교살 #메이크업 #뷰티 #글리터 #글리터추천 #에뛰드 #더샘 #이니스프리 #미샤...Read More
19
1
2

19. 12. 03

기현이야
브라운 섀도우 매력에 풍덩 💦
발색력 뭔데.. ❤️ 음영 섀도우로 정말 최고다 🥰
이름처럼 밀크티 라떼 생각나는 섀도우 ☕️
완전 그윽하고 은은해.. ㅠㅠㅠㅠ

📎️ 사진에 상세설명과 발색 등등 기재되어 있습니다 ☺️
📎️ 사진은 아이폰 기본 카메라로 찍었습니다 (무보정 발색 컷)
📎️ 무단콜렉 ❌ 담아가실 때 좋아요나 댓글 부탁드려요!

#삐아 #플러시섀도우 #삐아플러시섀도우3 #삐아섀도우 #스킨시리즈 #라떼스킨 #섀도우 #브라운섀도우 #음영섀도우 #섀도우추천 #화장품 #뷰티...Read More
14
2
0

19. 12. 04

2솔솔
--7장 / 릴리바이레드덕후의 틴트 후기 😆

instagram//happy._.ssing

담아가실때 좋아요나 댓 달아주세요 ><

#데일리메이크업 #메이크업 #틴트추천 #10대화장 #04년생 #릴리바이레드 #틴트후기 #학생메이크업 #학생틴트 #화장 #메이크업 #후기 #착색 #발색 #틴트맛집 #뷰티...Read More
12
4
3

19. 12. 04

민주
그레이 렌즈에는 그레이 메이크업🌙
-
정말 껴보고 싶던 #렌시스 #코지그레이 끼고 메이크업했어요ㅎㅎ

섀도우는 #스틸라 매트앤 메탈 팔레트 랑 #다이아몬드더스트 +#원더러스트 입니다❣️
-
#메이크업#그레이렌즈#렌즈추천#그레이메이크업#눈화장#눈#화장법#글리터#섀도우#섀도우팔레트#뷰티#makeup...Read More
13
0
0

19. 12. 02

리얼뷰티 꿀팁
백화점 브랜드 뺨친다는 케이팔레트 크림섀도우💖
음영 메이크업할 때 딱인 듯ㅠ 지속력, 밀착력도 오진다며,,‼
@@롭스에 판대 이거 사쥬라!!😍😘
구매좌표 >> http://bit.ly/2s9HKMk

#케이팔레트 #크림섀도우 #섀도우 #섀도우추천 #화장 #뷰티 #코덕 #롭스 #신상 #롭스추천템 #리얼뷰티꿀팁...Read More
12
0
5

19. 12. 05

려원🚀
손톱 예쁘게 기르는 방법

💖페르난다 핸드크림 릴리크라운💖
촉촉한데 향도 너무 좋고 부담스럽지 않아요! 미끌거리지도 않아서 매일 매일 바르는 중!!🥰

손톱 큐티클 부분에 꼼꼼히 발라주고 손톱 옆부분을 꾹꾹 눌러주면 손톱이 예뻐져요!
평소에 투명매니큐어라도 발라놓으면 손톱 모양을 훨씬 더 쉽게 예쁘게 하실 수 있어요


담아가실땐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려요🥰
유용한 정보 많이 올려요 팔로우 부탁드려요🥰


📩insta: i_ryeowon

#페르난다 #릴리크라운 #향수추천 #핸드크림 #향수 #촉촉한핸드크림 #핸드크림추천 #은은한향 #인생템 #학생향수 #퍼퓸 #뷰티 #네일아트 #손톱예뻐지는법 #매니큐어 #손톱 #젤네일...Read More
11
1
1

19. 12. 01

쏨🍳
순하고 촉촉한 토너 발견🥰
요즘 건조하고 각질이 생겨 고민이었는데 이거 사용하고 걱정 해결했어요! 일반 토너와 달리 우유가 들어있어 더 촉촉하고 보습력이 좋아요👍 게다가 꾸준히 사용할 수록 피부가 맑아지는걸 느끼실 수 있으세요! 올 겨울 필수템인 프레쥬 프로 모이스초 크리미 토너 꼭 사용해보세요❤️ 적극 추천해드려요!

-인스타 sound2468


#패드 #피부 #뷰티 #메이크업 #스킨 #로션 #크림 #에센스 #틴트 #화장 #각질 #트러블 #프레쥬 #토너 #보습 #수분 #크림 #모이스처...Read More
11
1
0

19. 12. 02

현영
롬앤 유니버스-!💫
가장 먼저 더 유니버스 글리터 섀도우 두 색상 가져왔어요!

아니 글쎄 별빛을 갈아넣었다더니 저는 믿으렵니다🤭🥴

바세린광으로 각도에 따라 다채롭게 빛나요!
01 문라이트는 연한 베이지 컬러에 골드펄, 실버펄
02 화이트홀은 투명 베이스에 골드펄,실버펄,푸른펄이 신비롭게 빛나는 글리터에요. 세상영롱.

파우더가 오일을 머금고 있어 펄 날림도 없고 밀착력도 대박입니다,,✨

#롬앤 #롬앤유니버스 #홀리데이에디션 #더유니버스글리터섀도우 #한정판 #romand #theuniverseglittershadow #holidayedition #뷰티써클 #스쉐 #스타일쉐어 #스쉐스토어 #뷰티 #코덕...Read More
9
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