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11. 06

뉴뉸
쥬시래스팅 3호 섬머센트

생각보다 핑크보단 보라? 퍼플끼가 도는데
웜톤인듯 쿨톤인듯한 저한테도 괜찮은 거 같아여
입술 탱탱해보이구 성공적 ,, 탕후루립 안 믿었었는데
리얼 예뻐요

#쥬시래스팅 #섬머센트...Read More
5
0
0

19. 11. 13

🐰
[ 롬앤 쥬시래스팅 피그피그 ]

색은 예쁜데 제가 웜톤이라 그런지 잘 맞진 않았어요 쿨톤이신 분들이 쓰시면 진짜 예쁠거 같아요 🐰🐰 그리고 전 광고처럼 유리알같이 반짝거리는 걸 원했는데 그 정돈 아니고 그냥 살짝 광이 나더라구요 ㅠㅠ 그런 점만 빼면 지속력이나 향이랑 색은 다 마음에 들었어요 !!

#롬앤 #쥬시래스팅 #틴트 #쥬시틴트 #피그피그...Read More
0
0
0

19. 11. 10

체밤🍒
💄진짜 틴트가 물먹은💦듯해서 완전 유리광택이에요✨
찐득 거리거나 음식 먹을때 심하게 묻지않고 지속력 짱짱👍🏻틴트💓


.
.
.
#틴트 #롬앤 #롬앤틴트 #쥬시래스팅 #쥬시래스팅틴트 #유리알틴트 #유광틴트 #틴트추천...Read More
0
0
0

19. 10. 25

윤구링
🌸롬앤 새도우팔레트&틴트&블러셔🌸

<리얼리뷰에디터 3만원 내 가성비템 구매 미션 입니다! >

✍🏻새도우 팔레트는 데일리로 쓰기 좋은 색상들이 많이 있고 뭉침없이 가볍게 쓸 수 있는 제품이라 추천드려요

✍🏻틴트는 브릭브라운색이고 사진에는 오렌지 빛이 많이 안났지만 실제로는 오렌지+브릭 느낌이 많이 납니다! 오렌지 색상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잘 맞을꺼같아요

✍🏻블러셔는 피치🍑 복숭아색이에요 웜톤,쿨톤 모두 잘어울리는 색상이고 바르면 피부가 부들거리고 뭉침없이 잘 발렸어요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가루날림이 심하더라요ㅠ 살때 참고해주세요✔️

🔺 총 29,800원 입니다.


#리얼리뷰에디터 #스타일쉐어 #롬앤 #배러댄아이즈 #말린그라다스 #쥬시래스팅 틴트 #애플브라운 #배러댄치크 #피치칩 #메이크업 #새도우팔레트 #블러셔 #가성비템...Read More
26
2
3

19. 10. 13

곽밍던
글로우한 립중에 최애립인 롬앤 쥬시래스팅 - 리치코랄‼️‼️‼️😤

이건 이미 많은 분들의 인생템... 요즘 푹 빠져가지고 단독으로도 쓰고 레이어링도 하고 풀립도 바르고 다양하게 활용하고있어요😊


Insta@1004_km 곽밍던
Youtube@곽밍던 MINSEON

#롬앤#쥬시래스팅#리치코랄#글로우#탕후루립...Read More
18
0
1

19. 10. 04

이채은
롬앤 쥬시래스팅 틴트 잇도토리 샀습니다 단독으로 바르면 좀 연하고 티가 안 나는 느낌입니당 다른 틴트랑 섞어바르면 진짜 존예.. 사진에서는 삐아 막장의정석이랑 3CE 이매넌스 발랐어요 입술에 꿀 발라놓은거 같이 반짝거리구 촉촉합니당 진짜 후회 안 해요!! 한 번 사세요 두 번 사세요 이거 다 쓰면 또 사려구요ㅜㅜㅠㅠㅠㅠ
-
-
#틴트 #데일리 #뷰티 #롬앤 #쥬시래스팅 #잇도토리
#중학생 #화장...Read More
10
4
2

19. 10. 07

예 웡
이거슨 롬앤 쥬시래스팅 틴트 체리밤 🍒

아 여려뷴 요거입니다 ~~~~~~~
촉촉한데 착색두 그대로 되공 , 색도 웜쿨 안가리는 체리색 레드여서 단독으로 발라두 예ㅡ쁘고 베이스 바르고 안에만 발라도 광택 나게 예쁘게 연출하실수 잇으심니다 워ㅜ후
케이스도 엄청나게 ㅜ눈에 띄고 예쁘드아 ✨


#틴트 #롬앤 #쥬시래스팅 #레드립 #체리밤 #틴트추천 #웜톤 #쿨톤 #립추천 #립 #로드샵 #가성비...Read More
2
0
0

19. 10. 11

wndbs_05
삐아 쥬시 레스팅 꼭 써보고싶었는데ㅠㅠ 진짜 생각보다 특이 했어요! 처음 발랐을때는 진짜 물틴트처럼 잘발리거 바르기 쉬웠고 쪼금 지나자 쫀득쫀득해졌어요! 많이 끈적거리진않아서 매트좋아하는 매트 덕후인 저에게도 잘맞았어요 겨울 가을에 건조할때도 진짜 좋을것 같았고 착색력이 진짜👍👍 핑크 착색도 아니고 이쁜 색 고대로ㅠㅠ 짱이에요ㅠㅠ

#가을겨울 #바르기좋은 #가을추천템 #겨울추천템 #쥬시래스팅 #롬앤 #잇도토리...Read More
0
0
0

19. 09. 25

金持旻
촉촉립에 빠져 살고 있어요ㅠㅠ 색감도 너무 예뻐...❤️💜 완전 탕후루립..!!!!

#립#촉촉립#탕후루#롬앤#쥬시래스팅#틴트#쿨톤#메이크업#데일리#데일리립#립메이크업#쿨톤메이크업...Read More
51
10
6

19. 09. 16

✨롬앤 쥬시래스팅 틴스✨
-08 애플 브라운-
랄라블라에서 세일할때 겟한 촉촉한 틴트 !

가을 분위기 물신 나고 끈적임 없는 물광느낌인데 너무 이뻐요😊

촉촉해서 착색은 기대도 안했는데 쥬시래스팅 틴트는 착색도 꽤 있는 편입니당 ㅎㅎ

분위기있는 웜톤 분들께 추천드려요 !
(최근에 신상도 나왔던데 신상들도 다 이쁘더라구요 ㅠ🥰)
#롬앤 #쥬시래스팅 #틴트 #화장품 #학생 #가을 #가을틴트추천 #립스틱 #물광 #촉촉 #애플 #브라운 #틴트추천 #분위기 #mood ...Read More
27
0
1

19. 09. 17

향과
🍂가을맞이 립제품 비교🍂

# 이글립스 벨벳핏틴트 09호 라즈베리치즈
말그대로 부들부들하고 크림치즈처럼 발림
약간 쿨한데 맑은 베리레드 색상

# 롬앤 쥬시래스팅 11호 핑크펌킨☆신상!
랄랄라 페스티벌 신상으로 나온 FW 쥬시래스팅 신규컬러 핑크펌킨🎃
투명하고 광택감 느껴지는 예쁜 MLBB 톤다운된 핑크 컬러
입술본래색과 어우러져 자연스럽게 예쁨❤

☆투쿨포스쿨 글램락 러스터 선셋립 04호 포이즈드☆
써보쉐어 제품으로 받은 립제품! 가을저격 색상들로 출시되었다
오렌지인데 주황색 낙엽 색깔🍁
립스틱인데 투명하고 윤기나게 발색된다.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립은 "롬앤 핑크펌킨"
데일리로 아무 메이크업/룩 에 어울릴듯한 색상이다♡

#써보쉐어x투쿨포스쿨선셋립 #투쿨포스쿨 #써보쉐어 #가을오렌지 #오렌지립 #가을립 #롬앤x랄랄라 #롬앤 #쥬시래스팅 #핑크펌킨 #MLBB #이글립스 #라즈베리치즈 #크림치즈시리즈 #체리레드 #베리레드 #벨벳립 #가을립추천...Read More
3
0
1

19. 09. 20

문혜원
페리페라 01 천상계 여어어어신이랑
02 덕통사고

롬앤 쥬시 체리밤밤밤🍒
롬앤 블루베리 블러수ㅑ 샀구먼..(의도한 오타야:3💩)

후기 쓰는 거 처음인뎅 내가 산 것들 전부 클릭은 못하나?
상단 칸만 눌렀더니 01천상계만 올려지네^^7 헷

그리고 손등에 보이는 털은 좀 미안행
우리집은 손등 털을 안 깎앙ㅎㅎ 흫헿흣

그리구 아이폰인데 화질 꾸진 건 잘 모르겠업 ㅎㅎ
불펌은 아니니까 오해하지마..
내 앨범에 있어....

여하튼 🌝✨
인스타 모나미님? 보고 샀는데 헝헝ㅠㅠ
내가 바르니 좀 웃겼음ㅋ
그래도 피부톤이 밝아서 좀 괜찮드랑ㅋㅅㅋ7 헷
물론 모나미님 만큼은 도톰하지 않아서 좀 웃겼음..ㅎ
(그래두 오버립하니까 볼만하다 힘내쟈 오버립쟁이들앙)


체리밤 강추한당 색이 영롱함
응.. 안 지워짐.. 💦💦좀 만만하게 봤더니 당황스럽네;
근데 입술 건조한 사람들은 입술뜯뜯 주의바람
빡빡 지우다가 아파서 샤워하면서 비누칠 오지게 하니까
그제서야 색이 좀 빠지더라
물론 그 다음 날에 티 안 난다고 말은 안 함^^7 히힛

페리페라는 진짜 잘 지워지니까
이거 바르고 어디 문지르고 다니면 안 되는 거 알지?
예전에 바른 다음에 피방 가서 ..
라면 먹다가 거울보고 당황했잖앙;3; 항항..
그냥 예뻐서 바르지옹.. 오옹..
에에에오오옹..

#페리페라#페리페라후기#롬앤쥬시#쥬시래스팅#체리밤#롬앤후기#틴트후기#병맛후기#틴트추천#오늘의소개#쇼핑후기...Read More
1
2
0

19. 09. 21

가인나라
'입술이 건조해져서 촉촉한 틴트로 바꾸고싶은데..'해서 찾은게 롬앤 쥬시래스팅 틴트🤗이번에 4컬러가 더 나왔는데 잇도토리가 벽돌색이라고 해서 구매!

#쥬시래스팅 틴트 #가을틴트추천 #롬앤 #틴트 #웜톤...Read More
1
0
0

19. 09. 28

🔥냠냠🔥
❤️ 삐아랑 섞어바른 사진 다음장에 있어요 ❤️
롬앤 쥬시래스팅 틴트 - 쥬쥬브
일단 다른 쨍한 색들은 평소에 바르고 다니기 과한거같아서
롬앤 틴트중 그래도 기본색 ?!인거같은 쥬쥬브 구매했어요 !

입술색 채워주는 틴트중엔 광택 ,촉촉하고 색감도 젤 자연스러우면서
예쁜거같아오 🥰
두번째 사진은 삐아 로코의 정석 + 롬앤 쥬쥬브 입니당 !
사진상으론 연한 핑크색으로 나왔는데
생각보다 색깔 찡한 핑크색이구 자연스러운거같아요 !!!
웜톤인데 과한 립 안좋아하시는 분은 이렇게 섞어쓰셔도
정말정말 예쁠거같습니다 !!❤️❤️


이상한 짤막한 후기였습니당 :)
담아가실땐 좋아요 부탁드려유우 👏❤️😉❤️😉❤️
#삐아 #틴트 #삐아틴트 #립 #립틴트 #립제품 #롬앤 #쥬시래스팅 #쥬쥬브...Read More
0
0
0

19. 09. 10

mmxx_05
롬앤은 최고ㅠㅠ 색도 너무 이쁘구 입술 탕후루 ㅇㅈㅇㅈ
쥬시오는 색이 별로 쨍하지 않아서 부담없이 바를수도 있고 다른제품과 섞어서 바르면 더 이쁠듯 하다 ☺️ 쥬쥬브는..정말 내스타일 ㅠ
#롬앤 #쥬시래스팅 #틴트 #쥬쥬브 #쥬시오...Read More
0
0
0

19. 08. 15

🐰
🍎담아가실땐 좋아요와 댓글 !!

쿨톤 웜톤 상관없이 다 잘어울린당ㅠㅠㅜ
색깔이 여름에 딱인것 같다🙊

#틴트 #틴트추천 #쿨톤 #웜톤 #쿨톤웜톤 #여름 #여름틴트추천 #롬앤 #롬앤틴트 #쥬시래스팅 #롬앤쥬시래스팅 #02 #루비레드 #레드 #오랜지 #레드오랜지...Read More
6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