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09. 20

달빈🌙
⚡️두피열 오르는사람
⚡️잠깨고싶은사람
⚡️정수리 냄새 없애고 싶은 사람
🤘🏻필독🤘🏻 하세요❗️❗️
요즘 sns에서 핫 한 콜드 부스터 저도 사용해봤는데요
리얼루 두피에서 전율 흐르면서 발끝까지 짜릿하면서 시원해져요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또한 정수리 냄새는 저리가라할 정도로 시원하면서 좋은 향이 나요!! 또한 에센스는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줍니다 동시에 두피 지압도 해줘서 혈액공급에 짱이래요

진짜 신박한 아이템이지만 실용성도 좋은 제품이라
적극 추천 드립니다❗️

#그라펜 #콜드부스터 #두피 #헤어 #지압 #혈액순환 #여름 #여름필수 #두피열 #정수리 #부스터 #신박템 #추천템 #실용성...Read More
24
0
1

19. 07. 11

곽밍던
여름 햇볕 쨍쨍한날에 정수리 뜨거울때❣️ 콜드부스터❣️
요즘엔 이런것도 있네요..?대박ㅠㅠㅠ 맨날 정수리만 화끈화끈하고 뜨겁고 찝찝하고 난리였는데
이거 정말..... 대박 시원해요ㅠㅠㅠㅠㅠㅠ
막 머리에 드라이아이스를 뿌려놓은 느낌(?)ㅠㅠ💓
너무 신세계여서 말잇못... 다들 한번 써보셨음 좋겟숴요..😭😭❤️

그냥 헤어에센스처럼 모발에 삭 스며들고 다시 찰랑찰랑??하게 돌아와서 너무 좋더라구요!! 끈적임이나 머리 떡짐 전혀 없어서 신기했어요!!!!

#그라펜#콜드부스터#곽밍던리뷰#스쉐스토어...Read More
8
1
1

19. 07. 16

민디
손에거품이사진에잘안나오는데 시간이 지나도 탄산이 터지듯이 계속 터져요!!머리두피에 직접 대서 사용하면 효과짱짱!!! 사이즈가 학교가방에 넣어다니기도 좋고 체육끝나고 바로뿌려주면 온몸이 짜릿!!!사용하기전에는 무조건 흔들어서 사용해주세요~.~!!!!
#추천#학생템#학교템#인싸#좋아요#콜드부스터...Read More
3
0
0

19. 06. 21

나요잉
여름필수템
그라펜 콜드부스터 ❗️

땡볕에서 머리 뜨겁게 달궈지구 사용하면 쏴_하면서 시원해져서 넘 좋아용 🙌🏻

일반액체타입과는 다르게 영양공급속도가 두배구
두피열을 지압봉을 통해 두피혈액순환의 저하를 쿨링감있게 해준답니당

그냥 열을 내려쥬는거 뿐만아니라
헤어에센스 효과도 있답니당 🙏🏻❤️

#그라펜 #그라펜콜드부스터 #콜드부스터 #폭염템 #탈모관리...Read More
20
0
2

19. 06. 27

시ㅇㅡㄴ
더운 여름에 정수리 냄새도 없애고 시원하고 싶다면 클릭 🏳️‍🌈

제가 옛날에 그라펜 샴푸를 사용해봤는데 부드럽고 효과도 뛰어나게 좋아서 자주 애용하다가 이번에는 콜드부스터를 사용하게됬습니당.. 믿고 쓰는 그라펜 🤝 너무좋습니다 후하후하😆

그라펜 콜드 부스터는 천연 쿨링 성분으로 만들어진 스파클링 에센스로 두피열을 빠르게 진정시켜 탈모의 근본적인 원인인 두피열을 차단합니다. 그라펜 콜드 부스터는 제품 끝에 부착된 마사지봉이 정체된 두피 혈액순환을 향상 시켜줍니다.
땀 때문에 냄새나는 정수리 때문에 고민인 분들에게 좋은 제품입니다!! 롭스 랄라블라 올리브영등에서도 구매하실수있고 인지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

https://m.grafen.co.kr/product/%EC%BD%9C%EB%93%9C-%EB%B6%80%EC%8A%A4%ED%84%B0-100ml200ml/40/category/65/display/1/ 🤜🏻 제품 구매링크

#rafen #grafencoldbooster #coldbooster, #hairessence #haircare #그라펜그라펜 #콜드부스터 #두피 #케어 #두피관리 #두피마사지 #헤어케어추천 #두피에센스 #헤어에센스 #시원한에센스 #헤어에센스추천 #두피에센스추천 #두피관리방법 #헤어케어방법...Read More
11
1
1

19. 06. 24

다설
💙두피열내려 탈모방지 그라펜콜드부스터💙

마사지봉형태로 되어서 혈액순환향상시켜주고〰️
스파클링 두피에센스형태로 시원~하게 해주는 여름 꿀템이에용!🎶💙
정수리냄새도 잡아줌!🤭

칙-눌러 사용하는 제품이라 너무 편함!!🎶


#grafen#grafencoldbooster#coldbooster#hairessence#haircare #그라펜#그라펜콜드부스터#콜드부스터#두피케어#두피#두피관리 #두피마사지#헤어케어추천#두피에센스#헤어에센스#시원한에센스 #헤어에센스추천#두피에센스추천#두피관리방법#헤어케어방법...Read More
9
0
9

19. 06. 21

쩡(╹◡╹)
광고보고 안믿었는데 두피 엄청 시원해져요🌿
수직으로 두피에 꾹 눌러주면 차가운에센스가 거품으로 나와요🌿
햇빛때문에 두피 뜨거운분들 추천🌿
아빠도 써보시고 좋다구 출근하기전에 항상 하구 가셔요🌿
#그라펜 #그라펜콜드부스터 #콜드부스터 #헤어...Read More
3
0
1

19. 06. 25

소원
💫뜨거워진 정수리 식혀주는 그라펜 콜드 부스터 추천💫

#그라펜 #콜드부스터 하나면 뜨끈한 정수리 이제 안녕👋
정수리에다가 꾹 눌러주고 비벼주기만 하면
시원하면서 정수리 땀 냄새도 사라지고 향기만 남는다👍
1초만에 시원해질수 있다니 완전 개이득,,✨

#GRAFEN #그라펜콜드부스터 #정수리 #정수리냄새 #정수리뜨거움 #두피케어 #두피 #두피관리 #헤어케어 #헤어케어추천 #두피에센스 #시원한에센스 #헤어에센스추천 #두피에센스추천 #두피관리방법 #헤어케어방법 #coldbooster...Read More
2
0
0
땡볕에서있으면 머리 막 달궈져서 뜨거웠는데 이거하나면 완전 시원해져서 너무 좋당❄️☃️

Insta : k_eunseo36
📌담아갈때 좋아요와댓글남겨주세요
.
.
.
#그라펜 #콜드부스터 #머리 #머리관리 #헤어 #두피관리 #샴푸추천#그라펜콜드부스터 #두피케어 #데일리...Read More
23
8
4

18. 09. 25

김애옹
👿 시험기간 꼭 필요한 잠 쫓아주는 템 👿

아이드롭 - 쿨하이
얘는 3단계로 강도가 있는데 제가 쓰는 파란색(쿨하이)가 가장 강한 단계에요! 원래는 렌즈꼈을 때 눈 맑아지게 해주고 이물감 없애주는 용도인데 이거쓰면 잠이 확 깨더라구요
은근 중독성 있어서 일주일만에 다써버림!!

그라펜 - 콜드부스터
페북에서 이미 소문난 콜드부스터! 두피마사지, 탈모예방도 하면서 엄청난 쿨링감으로 잠도 확 깨도록 도와주는 아이에요
심지어 셀프 asmr도 가능한 지글지글한 소리 너무 좋습니당
두피 열을 낮춰주어 탈모도 예방해준다고 해서 꾸준히 쓰는중❣️

뷰티용도 이외에도 공부용으로 활용 가능한 템들 가져왔는데
담아가실 땐 좋아요, 댓글 부탁드립니다!

#그라펜 #콜드부스터 #탈모예방 #머릿결 #두피 #두피마사지 #탈모 #아이드롭 #인공눈물 #렌즈...Read More
58
8
12

18. 09. 14

수아퀸
⭐️그라펜 콜드 부스터 사용후기⭐️

그라펜 콜드부스터는 용량이 100ml, 200ml가 있는데 100ml는 11800원 200ml는 15800원입니당 양은 2배인데 가격은 4000원밖에 차이가 안나니....당연히 200ml사야죠??ㅎㅎ

그라펜 콜드 부스터는 두피를 즉각적으로 식혀주어 빠른 트러블 치료와 조기탈모의 원인을 해결 할 수 있다고 해용🤗 아직 난 탈모걸릴 나이가 아냐~이러고 그냥 지나치신분들께 이제품 추천드리고 싶어영 먹을 수 있는 천연원료를 사용하여 탈모방지에 효과적이에용 그렇다고 막 짜서 드시진 안됩니다..ㅋㅋ

신개념 스파클링 타입 에센스로 두피열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식혀줘요 일반 액체타입 대비 영양공급 속도가 두 배 이상 빠르다고 해용 지압봉 타입이라 두피열이 발생하는 원인중 하나인 두피혈액순환의 저하를 쿨링과 마사지로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제품!! 일석이조😆

사용방법은 사용전 가볍게 쉐낏해주시고 두피에 직접 대고 꾸욱 누르면 에센스가 슈욱 하고 나옵니당 손으로 토도또톡 해주시면 저렇게나 빨리 흡수가 되서 넘나리 편하다는점 온라인뿐만 아니라 롭스 랄라블라 올리브영 등 여러곳에 입점되어있어 손쉽게 구매하실수 있답니당 언넝 달려가서 겟 하세용💛

그라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rafen_official/
그라펜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Becreative.Act/
그라펜 웹 사이트: http://grafen.co.kr/

담아가실때 좋아요랑 댓글 부탁 드려용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용 친철히 답변해드립니다😁

인스타 : suaqueen_0610

#그라펜 #그라펜콜드부스터 #콜드부스터 #헤어 #탈모 관리 #탈모 #헤어에센스 #두피관리 #천연화장품 #에센스 #혈액순환...Read More
8
0
0

18. 08. 09

다스링링
올 여름 핵인싸템!!🔥🔥 오랜만에 좋은제품들고왔습니다🙈💓 진짜 좋아요ㅠㅠ
주변에서도 하나씩 장만해야겠다고 하더라구요!
그라펜 - 콜드부스터인데 진짜 시원하고 좋아요 탈모방지도되는 헤어에센스래요 !! 여름에 더울때마다 뿌려주니까 엄청시원하고 오래가더라구요 !! 선물용으로도 추천해드립니다 ㅎㅎ 사용하는 영상은 제 인스타에있어요 :>

#그라펜 #그라펜콜드부스터 #콜드부스터 #헤어 #탈모관리 #탈모 #헤어에센스 #두피관리 #천연화장품 #에센스 #혈액순환...Read More
5
1
0

18. 07. 25

켸연혜연
여름철 햇빛에 뜨거워진 두피열 내리기 🌞

두피를 식혀주면 빠른 트러블 치료와
조기 탈모의 원인을 해결할 수 있다 !!

그라펜 콜드 부스터는 스파클링 타입 에센스로
두피열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식혀주고
일반 액체 타입보다 스파클링이라
영양공급 속도가 2배 이상 빠르다 (〃ω〃)

지압봉타입이라 두피열이 발생하는 원인인
두피 혈액 순환의 저하를 쿨링과 마사지로 해결할 수 있다
(๑˃̵ᴗ˂̵)



#그라펜 #그라펜콜드부스터 #콜드부스터 #헤어 #탈모관리 #탈모 #헤어에센스 #두피관리 #천연화장품 #에센스 #혈액순환


그라펜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Read More
155
10
18

18. 07. 28

ha_sj2001
☀️요즘 페북에서 한창 광고중인 콜드부스터!!☀️ 너무 더운 날씨에 화나서 사버렸당 직접 써보니 진짜 시원해 진다 대박이야ㅜㅜ 땡볕 더위에 정수리가 뜨거워 지고 땀이 흐르기 시작할때 3초정도 눌러주면 천국이다❣️ 직접 들고다니며 써본 결과 시원해지는 효과는 정말 좋지만 너무 많이 쓰면 떡진다는게 흠이다,, 여러분 이거 정말 띵작이에요👍 야외에서 활동할때 손에 딱 들어오는 100ml사셔서 가방에 들고다니시다가 더워서 화날때 눌러주시면 깜짝 놀라실겁니다~너무 차가워서 머리가 띵할정도에요ㅎㅎ#콜드부스터#페북광고#더위피하기...Read More
25
3
7

18. 08. 02

김 밍 🐰
!! 그라펜 콜드 부스터 사용 후기 😚💥👌🏻

요즘 진짜 날씨가 너무너무 더워서 짜증나고 두피도 열받아서 뜨거워지고 하는데 이 제품 사용하면 진짜 기분도 좋고 두피도 시원해져서 계속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ㅠㅠ 저희 엄마아빠도 사용해보시고 시원하시다고 좋아하시더라구요 !! 앗 근데 너무 많이 뿌리면 두피가 따갑더라구요 ㅠㅠ 적당량만 뿌리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


그라펜 콜드 부스터는 두피를 즉각적으로 식혀주어 빠른 트러블 치료와 조기탈모의 원인을 해결 할 수 있고 그라펜 콜드 부스터는 먹을 수 있는 천연원료를 사용하여 탈모방지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 신개념 스파클링 타입 에센스로 두피열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식혀줍니다. 일반 액체타입 대비 영양공급 속도가 2배이상 빠르다고 하네요 ㅎㅎ 또 지압봉 타입이라 두피열이 발생하는 원인 중 하나인 두피혈액순환의 저하를 쿨링과 마사지로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라고 합니다 !
진짜 두피가 마사지 받는것 같아서 기분 좋아지고 시원해요 ㅠㅠ 꼭 구입해보시길 바랄게요 !!


앗 그리고 이 제품은 그라펜 공식 홈페이지 , 스타일쉐어 그라펜 그리고 올리브영에서도 구입 가능해요 😎


#그라펜 #그라펜콜드부스터 #콜드부스터 #헤어 #탈모 관리 #탈모 #헤어에센스 #두피관리 #천연화장품 #에센스 #혈액순환 #학생 #머리관리 #두피...Read More
7
5
0

18. 07. 26

예구르
불타는날씨에 꼭 필요한 아이템 🔥
그라펜 콜드 부스터 ❄️

요즘 밖에서 좀만 걸어도 땀나고 정수리 만져보면 엄청 뜨거워서 고생이었는데 !! 그라펜에서 콜드 부스터라는 두피열을 내려주는 제품이 나왔다고 해서 써봄 (*´ω`*)

제품 효과를 스쉐에서 보면

✔️두피를 즉각적으로 식혀주어 빠른트러블치료와 조기탈모의 원인 해결
✔️영양공급속도 두배이상 빠름
✔️지압봉타입이라 두피혈액순환의 저하를 쿨링과 마사지로 동시에 해결

이라는데 나는 그냥 엄청 시원하고 기분좋아서 들고다니면서 꾸욱꾸욱 쉬이이익 ❄️ 해줬음 !!!!

그냥 열을 내려주는 것 뿐만 아니라 헤어에센스 효과까지 있다니 개이득인 부분 💦😆


#그라펜 #그라펜콜드부스터 #콜드부스터 #헤어 #탈모관리 #탈모 #헤어에센스 #두피관리 #천연화장품 #에센스 #혈액순환 #폭염...Read More
7
1
1

18. 07. 25

정보좀요
요새 날씨 너무 더워서 두피에 열올라오는데...그냥 뿌리기만 하면 두피 완전 시원해진다...두피도 시원해져야해... 지압봉처럼 생겼는데 푹신푹신해서 하나도 안 아프고 걍 두피에 대고 누르면 시원하게 나온당 냄새도 죠음ㅎㅎㅎ

#그라펜#콜드부스터#여름#메이크업#기초...Read More
6
2
1

18. 08. 01

박하
더운 여름 머리 뜨거워서 어질어질 할 때 한 번씩 칙 뿌려주면 엄청시원하다 ㅠㅠㅠㅠ 휴가올 때 가방에 딱 챙긴 꿀템🐬
(두피 열이 낮춰지면 탈모도 예방할 수 이ㅛ대용 ㅎㅎ)

#여름 #두피 #탈모 #예방 #더위 #쿨링미스트 #스프레이 #그라펜 #콜드부스터...Read More
4
0
1

18. 07. 21

다롱
요즘 sns대란템이라고 소문난 콜드 부스터는 두피를 즉각적으로 식혀줘서 빠른 트러블 치료와 조기탈모를 해결할 수 있어요! 먹을 수 있는 천연원료를 사용해서 탈모방지에 효과적입니다 ㅎㅎ 신개념 스파클링 에센스로 두피열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식혀주고 일반 액체타입 대비 영양공급 속도도 굉장히 빠릅니다!! 지압봉타입이라 두피혈액순환의 저하을 쿨링과 마사지로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제품이에용 ㅎㅎ 날씨도 더운데 이거 머리에 뿌리면 쿨링감도 진짜 좋아서 시원하고 두피쿨링과 영양공급도 할 수 있어요!

아래 링크로 들어가면 구매 가능하세요!!🙂🙂


http://www.ibeautylab.co.kr/m/product.html?branduid=1251954

#그라펜 #그라펜콜드부스터 #콜드부스터 #헤어 #탈모관리 #탈모 #헤어에센스 #두피관리 #천연화장품 #에센스 #혈액순환 #데일리 #hair #머리 #샴푸 #셀카 #셀피 #selca #selfie #daily...Read More
2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