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02. 28

민채
이글립스 블러 피니싱 쿠션 후기🙇‍♀️

저는 21호를 구매했습니다
평소에 22호를 쓰는데 21호랑 23호중에 고민하다가 21호 샀는데 역시나 밝네요 ㅠㅠ 그래도 23호 파운데이션 섞어서 바르니 제 피부톤에 딱 맞더라구요😶
10900원에 구매해서 너무 이득이였고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구매 추천드립니다🙆‍♀️❤️







#이글립스 #쿠션 #인생쿠션 #이글립스쿠션 #블러피니싱쿠션 #21호 #쿠션추천 #인생템 #추천템 #아이폰 #추천...Read More
1
37
0

20. 02. 28

🧸 DOYEONG 🧸
쿠션 리필을 저렴한 가격에 ! ! 😻

21호가 품절이여서 23호를 샀지만 생각보다 어둡지 않고 제 피부톤에 잘 맞았어용 !!

번들거리고 찐득한걸 안좋아하는데 이 쿠션은 적당히 촉촉해서 좋았어욤 🙃🙃

재구매 할 수도 있을거 같아욤 ❤️_______ ❤️
( 물방울퍼프라 더욱 좋았어요 )


▫️좋아요 부탁드립니당

#리얼베리어#23호#쿠션#물방물퍼프#리필...Read More
6
8
0

20. 02. 28

수림
요즘 핫한 블랑풀 신상 쿠션 🔥

속 촉촉 겉 보송 타입이라 머리카락이 안붙어요

프라이머 없이도 모공, 잡티, 붉은기 커버 👍🏻

바르기 전 후 보면 피부가 깨끗해졌죠?

#블랑풀 #실키커버쿠션 #쿠션추천 #커버쿠션추천 #미러쿠션 #쿠션팩트 #21호 #쿠션 #커버력 #속촉촉 #겉보송 #촉촉한쿠션 #건성피부 #코덕 #뷰티 #메이크업 #피부메이크업 #웜톤 #웜톤메이크업 #화장품추천...Read More
6
3
1

20. 02. 28

채린🐿
제품✨:마리몽 꿀잠인형 담요

스파오와마리몽 콜라보라늬!!!
너무 귀엽구 깜직해서 구매 했어요!
공부하다가 졸리면 쿠션처럼 사용할 수 있고
추우면 담요로 사용할 수 있는게 가장 큰 단점인 것 같아요
색상은 핑크와 주황이 있는데 주황색도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세일중...크흠

굳이 단점을 말하자면...
담요크기가 조금 작다...(?)다리만 덮으실 분은 상관이 없지만 허리 두르는건 안되서 사이즈 보시는 분은 조금...
그래도 귀여운거 하난 짱이에요

그리고 처음에는 털 빠짐이 있어서 빨았더니 괜찮더라구요
빨아서 사용하는거 추천드릴게요
그리고 마리몽제품을 구매한 금액은 모두 유기견에게 후원된다고 하니 더 기분이 좋네요ㅎㅎ

더 물어보고 싶은게 있다면 물어봐 주세요☺️
#마리몽 #마리몽담요 #담요 #쿠션담요 #쿠션 #귀여운담요#핑크담요#꿀잠인형담요#이쁜담요#우정담요#마리몽캐릭터#스파오#스파오담요#스파오마리몽콜라보...Read More
3
4
0

20. 02. 28

🙈
촉촉해서 뜨지도 않고 무엇보다도 케이스랑 포장 되어온 박스가 너무 이뻐요 ㅠㅠ 🙈
#쿠션#학생#건성#지성#화장#메이크업#데일리...Read More
2
4
0

20. 02. 29

이지현
업그레이드 되기 전 쿠션과 업그레이드 된 후 쿠션을 둘다 써봤는데 둘다 딸기향이 나서 쓸때마다 기분좋게 썼던거 같고 커버력도 좋았어요👏🏻 지성피부이신 분들은 딸기쿠션을 쓰시면되구 건성피부이신 분들은 피치쿠션을 쓰시면 될것 같아요😉👍🏻



#데일리스킨 #딸기쿠션 #커버력쿠션 #쿠션 #화장품...Read More
6
2
0

20. 02. 28

인지
쫀광 쿠션(2호 바닐라)를 사용했는데 광나는 피부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딱 맞는 제품입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이나 DM보내주세요!!

#어퓨#쫀광쿠션#쿠션#베이스#무쌍#데일리#웜톤쿠션#메이크업#쿠션추천#추천...Read More
1
4
0

20. 02. 29

유진
✨ 익스트림 베리어 쿠션 리필 ✨

펌프가 물방울 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구석구석 촘촘하게 바를 수가 있어서 정말 좋은거 같아요 ☺️

위의 사진처럼 커버력이 정말 대단해요 ㅜㅜ

👏 모든 문의 / 협찬은 𝐃𝐌
👏담아가실 땐 댓글 달아 주세요 🗣
👏 궁금하신건 댓글

insta 👉 hopelessyj_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베리어 #쿠션 #리필...Read More
1
0
0

20. 02. 29

의룡
아이라인 없이하는 펄 메이크업 ✨✨

모든 화장품 정보 사진에 다 나와있어요 !!

궁금하신건 댓글이나 DM 주세용

🧸 insta ) fyd_fyd03

#티엘스#에센스#콤부차#라보티카#쿠션#쿠션추천#건성#지성#렌즈추천#브라운렌즈#렌즈#파이스해빗#뽀샵픽서#노아이라이너...Read More
3
0
0

20. 02. 29

Taehui_0321
• 너무 예쁘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뽀송뽀송하고 커버력도 좋습니댱 !! 💗💗
다시 구매하고 싶을만큼 정말 만족했습니당


• 할인하고 구매해서 정말 싸게 샀습니당
쿠션 찾고 계신 분들 정말 추천입니다 !!! 😉

#롬앤 #롬앤쿠션 #쿠션 #쿠션추천 #추천템 #데일리템 #베이스추천...Read More
2
2
0

20. 02. 29

아으웅
🌸[ 어퓨 ] 원더 텐션 팩트 퍼펙트커버 (23호)🌸

처음엔 저렴이쿠션 찾고있었는데 이 쿠션 케이스가 너무 예쁘고
가격이 저렴해서 바로 구매해버렸습니당
일단 케이스가 너무 고급스럽게 예뻐요 !! 테두리는 로즈골드색이라 너무너무 이쁩니다 ㅜㅜ
시킨지 하루만에 배달와서 신나게 바로 화장해봤습니당
일단 거울이 크고 케이스도 얇고 가벼워서 수정용으로 들고다녀도 괜찮을꺼같아용
제가 보들보들한 퍼프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밀착력있게 두드려지는 느낌이라 너무 좋았어요!
스펀지에 머금고 있는 쿠션이 아닌 고체형식에 망으로 덮어져 있어서 양조절이 쉬워요
처음에 한번 찍은 양으로 얼굴 전체를 커버했습니당 기분이 좋았어용ㅎㅎ 제가 쿠션으로 화장할때 두껍게 발리는 느낌, 기름기 있는 느낌(?), 겉도는 느낌이 있어서 주로 파데를 쓰는데
이 제품은 밀착력있게 화장되고 커버력도 우수해서 2분만에 막 발랐는데도 피부표현 예쁘고 지금 6시간 지났는데 모공끼임, 코끼임 기름 올라오는거 없었어요! 아직 안무너졌습니당
(( 평소에 코끼임, 기름 심하고 무너지면 되게 안예뻤어요 ..))
저렴하고 케이스가 예뻐서 산 쿠션인데 너무 맘에 들어요 ㅜㅜ
제 인생쿠션 찾느랴 고생이렸는데 드디어 찾았습니다 !

제가 직접 써봤고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커버력 💛💛💛💛
지속력 💛💛💛💛💛
밀착력 💛💛💛💛💛

#어퓨 #쿠션 #팩트 #저렴...Read More
3
1
0

20. 02. 29

해온
산지 얼마 안됬는데 내 인생 쿠션등극 특유의 화장품 냄새도 안나고 좋은거같음 이 쿠션이 좋다고만 들었지 진짜 쓰니까 ㄹㅇ대박👍🏻👍🏻👍🏻💗
#쿠션 #픽스쿠션 #쏘내추럴 #인생쿠션...Read More
2
2
0

20. 02. 28

insta
커버력 갑인 쿠션👀💖
제 피부는 지성에다가 좁쌀여드름이 넘 많아서 커버력이 뛰어난 쿠션을 찾고 있었는데 딱 좋은 쿠션을 발견했어요\♡/ 지속력은 3~4시간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여드름을 완전히 가려주진 않지만 거의 다 가려주는 것 같아요❣저는 지금 3통째 쓰고 있답니당

#커버력 #커버력쿠션 #쿠션 #쿠션추천 #여드름쿠션 #지성쿠션 #학생추천 #저자극쿠션...Read More
1
2
0

20. 02. 28

CHANYI ✨
✨ 역시 믿고사는 롬앤 ✨ 커버력이랑 지속력 짱짱맨 ☺️



#롬앤 #10대쿠션 #쿠션 #추천...Read More
2
1
0

20. 02. 28

서월
선쿠션이나 선크림은 남녀구별없이 필수품인데
매일 선크림바르기 귀찮으신분 주목 ✨😭
이 쿠션은 왕커서 퍼프로 3번만 두드려주면 끝!!
이건 진짜 제 필수품 ! 진짜 좋아요 😭❤️



#선쿠션#쿠션#쿠션추천#파운데이션추천...Read More
3
0
0

20. 02. 29

밍믹
여러분 이거 하트쿠션으로 케이스가 리뉴얼 됬잖아요
진짜 예뻐요 우선 외간을 보자면 하트모양에 미러케이스라 너무 예쁘고
퍼프도 이전꺼와 다르게 표면에 내용물이 묻어도 바로 닦이게끔 만들어서 청결하게 사용가능합니다.
그리고 쿠션안에 양조절 할 수 있게 그물모양으로 팔레트 같이 해놓아서 양을 덜기 좋아욥
지속력은 쏘쏘에요 다만 피부표현이 예쁘게 된다는점과 이번 퍼프는 세게 두드리면 두드릴 수록 뱉어내는 성질이라 만족합니다
장점 하나더는 잠금형식이 완벽하게 되어있어 공기중으로 날라갈 걱정이 없어 더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1.케이스가 예쁘다
2.거울이 크다
3.퍼프겉면에 액이 뭍지않고 잘 뱉어낸다
4.리필 잠금형식이 좋다
5.기초에 따라 피부표현이 각각 다르다
6.성분이 비교적 좋다
수정화장 꿀팁!!
파우더 바른상태에서 수정화장 하려면 로션이나 크림을 얼굴에 대고 녹인다음 약 5~7초정도 물 뭍힌 화장솜으로 닦아낸다음
!!!!다른거 안바른상태로 !!!!
바로 쿠션 팡팡파라방 해주면 깔끔쓰


우리 강아지좀 보고 가세요 ....💘
#네이크업페이스 #네이크업페이스원나잇쿠션 #쿠션추천 #쿠션 #화장품 #꿀팁...Read More
2
1
0

20. 02. 28

채원
에스쁘아 비글로우 쿠션

물광보단 매트한표현을 하고싶어서 찾다가 발견♥️
그렇다고 얼굴이 땡기거나 건조한 느낌은 없어요!

🖇insta @chhhbly
🖇담아가실때 좋아요나 댓글 남겨주세여🙌🏻

#에스쁘아#에스쁘아쿠션#쿠션#쿠션추천#팩트#메이크업#무쌍#화장품#정보#정보공유#봄맞이#데일리#데일리메이크업...Read More
1
1
0

20. 02. 28

룡룡이
잉가 쿠션 솔직한 후기 ☺️
양 조절 잘못하면 두껍게 발리는 감이 있지만 양 조절만 잘 하면 정말 정말 좋당 일반 카메라로 찍어도 이정도..! 파데보단 쿠션이 다크닝도 없고 시원해서 추천합니당
#잉가 #파데 #쿠션 #렌즈 #글리터 #블러셔...Read More
1
0
0

20. 02. 29

인지
한듯 안한듯 그런 피부표현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이나 DM 보내주세요!!

#리얼베리어#쿠션#데일리#꾸안꾸#학생#웜톤#무쌍#무쌍메이크업#추천...Read More
1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