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01. 29

세록(〃ω〃)
핏좋은 쮸리 트레이닝 팬츠!
일자 핏이라서 데일리하게 입기 좋아요💕
.
.
▶️@insta - roro.gggg
▶️담아가실때 댓글부탁드려요!
▶️정보는 제가 24시간내에 알려드리니 정보공유🙅🏻



#스타일쉐어 #스쉐스토어 #렛츠쉐어 #후드티 #백팩 #데일리 #데일리룩 #ootd #daliy #daliylook #일상 #캠퍼스룩 #10대데일리 #할인 #코디 #코디방법 #학생데일룩 #팬츠 #트레이닝팬츠...Read More
569
167
32

20. 01. 29

한슬기
로고 디자인 귀여워😱 기본으로 입기 좋은 후드티 어디에나 어울리고 핏도 아방하다💙

Insta,th_2_nker

#UNI #유니 #후드티 #후드 #기모 #목폴라 #폴라 #바지 #팬츠 #와이드팬츠 #벌룬핏 #벌룬팬츠 #데일리룩 #오오티디 #겨울데일리 #숏컷...Read More
6
0
0

20. 01. 29

💗
진짜 개 편해요 입자마자 진짜 편해서 놀랬어요 🤭
이게 기모안감도 있는걸로 아는데
전 그걸 안해서 그런지 좀 바지가 얇았어요 😢
봄이나 여름때 입을수 있는 바지 랄까..? ㅎ 😄
하지만 진짜로 편해요 밴딩이라서 더 편하9 좋은거 가타요!!
배송도 완전 짱짱👍🏻빨라요
제가 일요일날 (1.26)시켰는데 설날 명절이라 가지구 ㅠㅠ
늦을거 같았는데 설날연휴빼면 2일만에 도착했어요❗️
그만큼 정말 빠르고 가성비짱 인거 같아요 😻
꼭 사세요 꼭!! 완전 추천 해드립니당👍🏻

*수요일날에 도착했답니다 (1.29)

*허벅지 굵으신 분들이 입어도 안성마춤이예용

* 옆에 레터링 된 부분이 겁나 이쁨니당 !!

#쎄쎄쎄 #밴딩 #와이드 #팬츠 #배송빨라 #편해 #개편해 #여름
#봄 #여름바지 #봄바지 #자수 #레터링 #가성비 #가성비짱 ...Read More
1
3
0

20. 01. 29

K
167 / 41


바지 핏 너무 예쁘길래 바로 질렀는데 진짜 사진이랑 똑같이 딱 일자핏이에요
후드랑 맨투맨이랑 매치도 하기 편해요
안에 기모가 없어서 엄청 추운날에는 추울 수도 있지만 지금 같은 날씨에 딱이에요


#CRUMP #crump #크럼프 #트랙팬츠 #트랙 #팬츠 #추천 #가을 #봄 #후드 #맨투맨 ...Read More
0
1
0

20. 01. 29

0
0
0

20. 01. 29

정아
내가 너무 아끼는 편한데 다리 얇아보이는 바지❣️
뱃살 허벅지 다 가려줌❗️
힙해지고 싶을 때도 좋아여👀

#편한바지 #다리얇아보이는바지 #팬츠 #트레이닝 팬츠 #하이웨스트 #하이웨스트 팬츠 #쨍한 #크롭티 #봄웜 #데일리 #daily #데일리룩 #dailylook #ootd #오오티디 #코디...Read More
0
0
0

20. 01. 24

🇰🇷현아
색감이 너무 예쁜 트레이닝복 ❀.(*´◡`*)❀.
핏도 예쁘고 스몰로고가 넘넘 귀욤뽀작해,, 💗

⊹ INSTA : o_ooo_iii


#82서울 #팔이서울 #트레이닝복 #후드티 #후드추천 #후드티추천 #후드코디 #트레이닝팬츠 #바지추천 #팬츠 #ootd #dailylook #daily #오오티디 #데일리룩 #설날코디 #졸업식...Read More
208
27
11

20. 01. 25

김애언
소라색에 알록달록 가득한 후디🌈
바지두 짱 가볍구 편해부러☁️

💙 스펙 148cm 34kg
💙 Instar : 14.8c_m

#렛츠쉐어 #설날코디 #데일리룩 #가을코디 #겨울코디 #코디 #후드티 #디즈고틱 #바지 #팬츠 #트레이닝 #투에프로우 #신발 #포즈간츠 #머리끈 #실삔 #하트코어 #폰케이스...Read More
123
25
9

20. 01. 25

아린
바지핏 오졌다리,,, 다리 길어보이고 와이드핏이라 너무 편함니듀ㅠㅠ 설 끝나고 꼭 사세요 진짜 완벽한 팬츠입니다😭❤️

#데일리룩 #코디 #오늘뭐입지 #겨울 #오오티디 #ootd #데일리 #트레이닝 #학생룩 #팬츠 #트랙팬츠 #팬츠추천 #와이드팬츠 #설날코디...Read More
49
9
1

20. 01. 21

편하고 심플한 후드티&트레이닝팬츠! 튼튼하고 처짐없는 백팩 코디룩🖤 가방 퀄리티 대박이다ㅠㅠ 새학기 가방으로 적극 추천❗️후드티 로고도 귀엽고 흔하지 않아 더 마음에 든다! 트레이닝 팬츠는 편하고


Insta @sound2468

#데일리룩 #코디 #오오티디 #블라쿤 #후드티 #후드 #일자바지 #얼모스트블루 #비니 #백팩 #가방 #트레이닝복 #팬츠 #트레이닝팬츠 #맨투맨 #새학기 #독서실 #학원 #학교...Read More
46
7
3

20. 01. 26

김애언
세상 슬림해보이는 조거팬츠!🖤
백팩도 디자인 깔끔하구 수납쩐다🕶

💙 스펙 148cm 34kg
💙 Instar : 14.8c_m

#렛츠쉐어 #설날코디 #데일리룩 #가을코디 #겨울코디 #코디 #조거팬츠 #팬츠 #라인조거팬츠 #엘리오티 #트레이닝 #가방 #백팩 #오이엘 #모자 #비니 #나이키 #나이쇼 #후드티 #폰케이스...Read More
42
7
1

20. 01. 26

세록(〃ω〃)
요즘푹빠진 차콜후드티💕💕
.
.
▶️@insta - roro.gggg
▶️담아가실때 댓글부탁드려요!
▶️정보는 제가 24시간내에 알려드리니 정보공유🙅🏻



#스타일쉐어 #스쉐스토어 #렛츠쉐어 #후드티 #백팩 #데일리 #데일리룩 #ootd #daliy #daliylook #일상 #캠퍼스룩 #10대데일리 #할인 #코디 #코디방법 #학생데일룩 #맨투맨 #팬츠...Read More
29
18
10

20. 01. 23

세글자
올블랙 코디 🖤 바지도 맨투맨도 체고다 ٩( ᐛ )و
바지핏 최고 .. ? ෆ
#렛츠쉐어 #설날코디 #프랑켄모노 #FRMM #겨울코디 #코디 #데일리코디 #올블랙 #바지 #맨투맨 #팬츠...Read More
29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