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08. 22

_minming8
💧퓨어멜로우 오아시스💧
💧토너패드 / 수분크림 후기💧

피부 좋아지고싶어서 좋다는거
이것저것 다해봤는데
별다른 효과 못봤는데
확실히 수분이 젤 중요하긴 한가봐요!
오아시스 제품들 쓰고나서는
예전보다 피부가 촉촉해지고
좋아진 느낌이에요!🥰

성분이 좋아서 피부에 바르는데
걱정이 없고,
대용량인데 가격까지 비싸지 않아서
좋은거같아요!
그러다보니 너무 마구마구 쓰게 되는
단점이 있긴한데ㅋㅋㅋㅋㅋ
이건 뭐 장점이라 할 수도 있겠네옄ㅋㅋ

평소에 건조한 느낌 심하거나
화장할때 피부가 뻑뻑해보이시는 분들
퓨어멜로우 오아시스 제품들 추천드려요!!

#피부#피부좋아지는법#기초템#기초화장품
#토너#스킨#토너패드#에센스
#수분크림#로션#화장품추천#베스트
#추천템#퓨어멜로우#오아시스
#오아시스토너패드#오아시스수분크림...Read More
204
9
27

19. 08. 23

youchang 유챙
🍁가을에 주구장창 할 무쌍 메이크업🍂🍁

[사용제품]
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메이플 로드
-바스락 바스락
-말린 단풍
- 나를 위한 레드카펫
-사각 사각 단풍 밟기
-우수수 낙엽 잡기

에뛰드 래쉬 펌 볼륨 픽스 마스카라 브라운

[메이크업 순서]
1. 바스락 색상 - 눈전체 베이스
2. 말린단풍 - 음영
3. 레드카펫 - 언더, 눈두덩이
4. 사각사각 - 눈 중앙 블렌딩
5. 우수수 - 애교살 포인트
6. 키스미 아이라이너
7. 시세이도 뷰러
8. 브라운 마스카라 두번바르기
9. 뷰러한번 더 집어주기

🍁 감사합니다 🦔🐿

#무쌍 #무쌍메이크업 #뷰티 #메이크업 #홑꺼풀 #홑꺼풀메이크업 #화장품 #화장품추천 #무쌍정보 #무쌍인생메이크업 #인생메이크업 #취저...Read More
23
0
2

19. 08. 17

성혜
(4장) 딸기향이 최고 좋은 쿠션 추천해요! 자연스럽고 뽀얗게 피부를 밝혀주고 피부결 표현도 진짜 예쁘게 됩니다❤️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수분감을 유지해주고 지속력도 최고👍👍 무엇보다 순해서 좋았어요💗

더 많은 정보와 스타일 Insta @shy.xox_

#쿠션 #화장품 #색조화장 #츄파춥스 #딸기향 #화장품추천 #화장 #메이크업 #뷰티 #화장법 #데일리메이크업 #추천...Read More
12
2
0

19. 08. 18

조아
다른 커뮤니티에서 탑 100중에서도 50위를 차지한 제품!
이거 바르고 자면 다음날 아침에 화장 완전 쫀쫀하게 잘먹어요ㅜ 물광효과도 있어서 피부 좋아보이는건 보너스☆ 진짜 강추합니다 ㅎㅎ

insta: jail_joa

#잇츠스킨#앰플#kbeauty#뷰티#화장품추천#피부#화장#물광...Read More
5
0
0

19. 08. 18

릴시
쑥 에센스 3주 사용한 후기
싸이닉 - 싱글 오리진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너도 나도 쑥성분 들어간거 좋다고 난리길래 나도 사봤음.
피부는 ㄹㅇ 매끈매끈 좋아져요. 효과 짱짱맨.. 양도 많아서 다 쓰는데 오래 걸릴 듯.. 하지만 전 쑥향이 싫어서 다 쓰기만하고 재구매는 안할듯

#기초화장품 #에센스 #로션추천 #피부관리 #여드름 #좁쌀여드름 #쑥에센스 #기초화장품추천 #화장품추천...Read More
5
0
0

19. 08. 18

챼니
💜각질부각 없는 쫀쫀한 틴트는 뷰티비기닝 쫀쫀립틴트💜

저는 365일 입술 각질을 달고 있는 사람이예요..😭
립스틱만 바르다가,틴트를 발라보자!하고 선택한 이 아이템!!
제가 사용한 제품은
💜뷰티비기닝 쫀쫀립틴트 04.신이난앵두💜 입니다!!
컬러도 넘나 예쁘구,,,,ㅠㅠ우선 각질부각없이 늘 촉촉한 입술을 유지 시켜준다는 점에서 매우 마음에 들어 바로 인생템 등극..🤭
두번째 사진에서도 이 틴트만 단독 사용 했습니다!!

✔️각질부각 전혀없는 이름처럼 쫀쫀한 틴트!💜
✔️쫀쫀하다고 해서 끈적이진 않을까?했는데 끈적임 없이 스며드는 컬러❤️
✔️여름에 사용하기 딱 좋은 제형에,귀여운 패키지💜
✔️물에도 끄떡없는 지속력과 바로 지워도 오래 예쁘게 착색되어 있답니다❤️
✔️팁이 갈고리처럼 움푹하게 파여있어,별 다른 스킬 없이도 예쁘게 바를 수 있어요💜

💜 instagram : c._.yo0 💜

#뷰티비기닝 #쫀쫀틴트 #틴트 #뷰티 #메이크업 #틴트추천 #발색샷 #인생틴트 #코덕 #인생템 #뷰티비기닝쫀쫀립틴트 #화장품추천 #코랄틴트...Read More
4
0
0

19. 08. 20

퓨어멜로우
oong(@smartung)님의 후기입니다♥

💎퓨어멜로우 선크림💎

피부가 민감해서 기초제품도 신경쓰는 편인데 이거 바를때는
전혀 신경쓰이지 않아요
여름에 이거 바르고 화장하면 무너지지도 않고 자외선은 강력하게 막아줍니다😻💓
더군다나 향도🌸🌸
요즘 제 필수템이에여여여ㅕㅕ

#퓨어멜로우 #퓨어멜로우선크림 #선크림 #선크림추천
#무기차차선크림 #톤업선크림 #톤업크림 #화장품추천
#선크림#퓨어멜로우#촉촉선크림
#선블록#선크림추천#학생선크림
#가성비선크림...Read More
2
0
0

19. 08. 19

와이케이
🍁#에뛰드하우스 신상 #아이팔레트 #메이플로드 🍁

오렌지부터 레드브라운 브라운까지 너무 이쁜 색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특히 글리터들이 너무너무 이뻐요✨
이번 가을엔 이 팔레트 하나로 메이크업하면 딱일거 같아요. 8월31일까지 14900원으러 할인한다고 하니 얼른 겟하세염~🧡

insta_@gang._.beauty

#코덕#화장품#후기#섀도우#섀도우팔레트#화장품추천...Read More
1
0
0

19. 08. 24

하연
𝗧𝗛𝗥𝗘𝗥 데어링리 디스팅트 립스틱 💄
❤️ 08 𝗗𝗘𝗥𝗘 2𝗕 𝗗𝗜𝗟𝗚𝗛𝗧𝗙𝗨𝗟 ❤️
밝고 요염한 이스턴 레드 , 밝은 미소에 도전하다 ✨
✔️ 선명한 발색 & 높은 지속력 : 이 제품의 색깔은 약간의 골드 빛을 가지고 있는 색깔이라서 그런지 빨갛다고 해서 촌스러운 레드가 아니고 , 고급스러운 느낌의 색깔이였어요 !
✔️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 : 립스틱을 바르면 가벼운 느낌의 제형도 있지만 무거운 제형의 느낌의 립스틱이 있잖아요 ? 이 제품은 되게 가볍고 일상시에 잠깐 나갈 때 쓱 바르고 나가면 되는 제형이에요 !
✔️ 9가지 식물성 배합을 통한 높은 보습효과 : 매트한 립스틱을 바르면 각질이 올라오거나 아니면 , 건조해서 마른다는 느낌을 받는 분들이 몇몇 있죠 ? 그 분들에게 매트 립스틱으로 추천해요 !
#립스틱 #매트립스틱 #레드립 #화장품 #화장품추천 #셀카 ...Read More
1
0
0

19. 08. 20

에뽀글
2 샤인타임과 5 러브트윙클 샀는데여!

평소에 자주 쓸거같은건 샤인타임!
얼굴을 화사하게 , 또는 특별한 날 핑크핑크하게 꾸미고 싶다 하면 러브트윙클!
2번째 사진 : 샤인타임
3번째 사진 : 러브트윙클

급하게 바르느라 뭉쳤는데 이건 그냥 문대면 바로 풀어져요 ㅎㅎㅎ 진쫘 이뻤어요ㅠㅠㅠㅠ❤️❤️ 앞으로 자주 쓸 예정이에요 ♥️

#글리터 #섀도우 #글리터섀도우 #이글립스 #샤인타임 #러브트윙클 #눈화장 #화장 #화장품 #화장품추천 #눈화장법...Read More
1
0
0

19. 08. 20

퓨어멜로우
Nani(@just737)님의 후기입니다♥

스쉐로 선크림 검색만 100번하고 젤 맘에드는 걸로 픽✌🏻
#퓨어멜로우선크림 (팔로우,좋아요 부탁드려용🍒)

✔️촉촉한 제형
✔️얼굴에 바르면 촉촉하기 보다는 보송보송한 느낌
✔️백탁현상 같은 느낌이 아닌 진짜 톤업👍🏻
✔️밀리지 않는 화장
✔️믿고 보는 자외선 지수, 무기차차 선크림

완벽한 조건 가득한 선크림💕 추천합니당😆


#퓨어멜로우 #퓨어멜로우선크림 #선크림 #선크림추천
#무기차차선크림 #톤업선크림 #톤업크림 #화장품추천
#선크림#퓨어멜로우#촉촉선크림
#선블록#선크림추천#학생선크림
#가성비선크림...Read More
1
0
0

19. 08. 20

퓨어멜로우
Ji-he(@khl20150912)님의 후기입니다♥

제가 민간한피부인데 아무거나 바르면 붉게올라오고 따가운데 하나도 안따갑구요
미백효과도있구 살짝 물에 가까운정도라서 촉촉하구
근데 저는 조금의 끈적임은있어요(확실히 얼굴에 발랐으니까 그런 느낌이 있더라구요)
그리구 바를때 막 씻고나온향처럼 향이 좋구
((갠적으로 선크림에 향이 있는데 좋더라구요ㅎㅎ
막 그렇다고 향이 쎄지는 않구요
선크림 아주 맘에 듭니당❤️❤️강추‼️

#퓨어멜로우 #퓨어멜로우선크림 #선크림 #선크림추천
#무기차차선크림 #톤업선크림 #톤업크림 #화장품추천
#선크림#퓨어멜로우#촉촉선크림
#선블록#선크림추천#학생선크림
#가성비선크림...Read More
1
0
0

19. 08. 23

eehr
마녀공장 갈락토미 에센스
아르시코 시카크림
이 조합 진짜 꿀!!!!!!!!!!!!!! :-)

갈락토미에센스는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해주는 느낌이고
시카크림은 좁쌀여드름, 흔적에 효과를 보았다ㅜㅜㅜㅜ
빠르게 효과봐서 재구매함 히히 ;-)

#마녀공장 #갈락토미에센스 #아르시코 #시카크림 #착한성분 #화장품추천 #피부장벽강화 #여드름크림 #좁쌀여드름연고...Read More
0
0
0

19. 08. 23

152.8
현재같은 날씨에 사용하기 좋은 뽀송뽀송한 파운데이션 ♥️

캐트리스 HD 파운데이션

일단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이 진짜 좋았던 제품 !!

그리고 제 피부톤이 어중간해서 톤이 맞는 파운데이션 제품이 잘 없었는데 너무 잘맞아요 ㅠㅠ

제가 쓰는 제품은 10호 입니다 ♥️♥️

#캐트리스 #캐트리스파운데이션 #파운데이션 #화장품추천 #보송보송 #여름화장품...Read More
0
0
0

19. 08. 25

김수연
컨실러 팔레트 한개에 홍조, 다크서클, 쉐딩, 잡티제거, 하이라이터가 다 들어가 이것만 있어도 수정화장이 편한 유용한 컨실러 입니다🍥

저는 구성 2를 구매했는데 귀여운 퍼프도 주고
1+1 행사로 1개 가격에 2개를 득템해서 좋아요

가격은 싸고 컨실러는 좋아서 다들 한개씩 있어도 좋을 컨실러 입니다👍🏻

궁금한점은 댓글 남겨주세요 다 답해드립니다😊

#컨실러 #컨실러추천 #컨실러팔레트 #홍조 #다크서클 #쉐딩 #코쉐딩 #잡티 #잡티제거 #쉐딩추천 #하이라이터 #화장품추천 #화장 #화장품 #캐트리스 #뷰티 #색조화장 #아이섀도...Read More
0
0
0

19. 08. 22

🐰
좁살이랑 여드름때문에 스트레스여서
후기가 좋길래 지금 3일째 쓰는데 조금씩 들어가는거같아요
2,3주 정도 써보고 사진이랑 같이 후기 다시 쓰려구요
순한느낌이 들고 괜찮은거같아요!
.
.
.

#화장품 #여드름 #좁쌀여드름 #연고 #피부 #화장품추천 #추천 #강추 #후기 #사진...Read More
0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