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jo_oj36

옆글에 정보글 올렸어요 !! 확인해주세요 !! 여행 다녀온건 좀 지났지만 항공 숙박 맛집 쇼핑리스트 등등 꿀팁 알려드리려고 글 올려용 ㅎㅎ 6박7일 항공 +숙박 23만원 으로 다녀왔어용 제가 출근해야되서 간단하게 정보만 적고 꿀팁은 이따 적을게요ㅠㅠㅠ 항공은 진에어 에서 14만원에 샀구용 숙박은 3명이서 가서 에어비엔비로 6박7일 27만원에 1인당 9만원으로 잡ㅇㅆ습니당! #여행#오사카#일본#일본여행#오사카여행#오사카맛집#맛집#추천#꿀팁#정보#화장#메이크업#헤어#고데기#염색#탈색#셀프#옷#데일리룩#여행룩#화장법#사진#사진보정#보정#어플

Comment(1146)

  • 미소미소짱 머리 제글에 있어영

  • sh 아디다스 크롭탑 하프나틱 코팅포버튼하이웨스트반바지용

  • sh 감사합니다😍😍😍👍

  • 창섭 수화물 무게 얼마정도 나갔나요??

  • 🌸🦄🌸 담아가용

  • 04_20 담아가요

Collected in 545 collections